카테고리 없음

역동퀵 역동퀵서비스 경기광주 역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6. 14:49

?



역동퀵 역동퀵서비스 경기광주 역동 퀵




























"일어나요." 조니가 외쳤다. "요즘의 젊은 녀석들은...." 스태퍼 목사는 투덜거렸다. "일어나라니까요." 조니는 힘주어 다시 말했다. "장례식을 치뤄줘요." "장례식이라고?" "고기와 설교와 춤 말입니다." "누가 죽었는데?" "누가 죽었는지는 알고 있잖아요? 임종 때는 목사님도 있었으니 까요." "아아, 그렇군. 자네 부친 말이군. 좋은 친구였지. 응, 좋은 녀 석이었어. 그러니까 그가.... 그 친구가 자네의 아버지였구먼." 목사의 넋두리에 조니의 표정이 험악해졌다. 스태퍼 목사는 겁을 집어먹고 몸을 일으켰다. "글쎄, 그렇게 받아들이지 말게나, 조니. 요즘은 마을의 혈연관 계도 복잡해져서 말일세. 자네 모친은 한때 세 남자와 사귀고 있었 고, 게다가 요즘엔 제대로 식을 올리는 일도 없으니까...." "일어나는 게 좋을 거예요, 목사님." 조니의 말에 스태퍼 목사는 낡아빠진 흠집투성이 의자에 손을 집 고 몸을 일으켰다. 걸레 같은 사슴가죽 옷을 몸에 걸치고, 낡은 풀 끈으로 허리를 묶고 있었다. "요즘은 나도 기력이 약해줘서 말일세, 조니. 옛날에는 무엇이든 다 기억할 수 있었는데 말이야. 전설, 결혼식, 사냥하러 가기 전에 올리는 기도, 각 가정에서 일어나는 불화까지도 훤히 다 알고 있었 지." 그는 주위를 둘러보며 신선한 로코풀을 찾았다. "태양이 머리 위에 올라오면 역동퀵 역동퀵서비스 역동퀵서비스요금 역동퀵서비스가격 역동퀵서비스비용 역동퀵서비스운임 역동퀵서비스비용 역동퀵요금 역동퀵가격 역동퀵비용 역동퀵운임 역동퀵비 역동 퀵 역동 퀵 서비스 역동 큌 역동쿽 역동퀵써비스 역동쿽써비스 역동킥서비스 역동퀙 역동퀵배달 역동퀵배송 역동오토바이퀵서비스 역동다마스퀵 역동다마스퀵서비스 역동라보퀵 역동라보퀵서비스 역동1톤용달 역동화물퀵 역동다마스용달 역동라보용달 역동소형트럭 역동소형이사 목사님께서 마을사람들을 전부 옛날 묘지로 모아주세요. 그리고 나서...." "누가 흙구덩이를 팔 거야? 자네도 알고 있을 테지만 정식 장례 식에는 흙구덩이가 필요하다네." "내가 파겠어요." 조니가 재빨리 말하자, 스태퍼 목사는 안심하는 것 같았다. "그렇다면 좋아.... 마을사람들이 구덩이를 파지 않아도 된다는 것은 고마운 일이니까.... 아니, 이 로코풀은 초록색이 아닌가? 그 런데 자네는 방금 고기라고 말했나? 누가 소를 잡아서 요리를 한다 는 건가?" "그 준비는 이미 끝났어요." 스태퍼 목사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나서 갑자기 생각난 듯 이 말했다. "누가 마을 사람들을 부르지?" 스태퍼 목사는 조니를 나무라듯이 바라보았다. "패티에게 부탁해서 알리도록 할 거예요." "그렇다면 점심때까지 내가 할 일은 아무것도 없겠군. 그런데 왜 나를 깨운 거지?" 그렇게 말하고 목사는 더러운 풀 위에 쓰러지듯이 누워서 조니가 법원 밖으로 나가는 것을 불쾌한 표정으로 지켜보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