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포읍퀵 오포읍퀵서비스 경기광주 오포읍 퀵

쏭밍이파파 2020. 5. 6. 14:52

?



오포읍퀵 오포읍퀵서비스 경기광주 오포읍 퀵




























조니는 몇 마일이나 계속해서 걸어들어갔다. 그런데 갑자기 거대 한 수직의 문이 그의 앞을 가로막았다. 그것은 금속으로 만들어져 있었는데, 몹시 부식되어 보였다. 위에서도 보이지 않고, 골짜기 가장자리에서도 보이지 않는 곳이었다. 그 문은 엄청나게 컸고, 위 로 똑바로 치솟아 있었다. 조니는 망아지에서 내려와 문 앞에 놓인 바위 위에 올라갔다. 주 위를 살펴본 후, 문 앞으로 다가가서 다시 한 번 바라보았다. 조니는 문으로 바짝 다가가서 두 손으로 밀어모았으나 꼼짝도 하 지 않았다. 조니는 빗장으로 쓸 만한 막대기를 찾아내어 힘껏 들오 올렸다. 막대기는 힘없이 그이 발 바로 옆에 떨어지고 말았다. 그 문은 비록 녹이 슬어 있었지만 대단히 무거웠다. 열두 살짜리의 힘 으로는 조금이라도 움직여볼 도리가 없었다. 조니는 떨어져 있는 막대기를 다시 집어들고 조금만 틈새에 밀어 넣었다. 안간힘을 썼다. 막대기는 겨우 문틈을 파고들었다. 그와 동시에 머리칼이 곤두설 정도의 엄청남 굉음이 울려퍼졌다. 깜짝 놀란 조니는 막대기를 내던지고 망아지에게로 달려갔다. 망아지에 올라타자 조니는 비로소 자신의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다. 등줄기에 서 식은땀이 흘렀다. 어쩌면 녹슨 문이 이음쇠가 삐걱거렸을 뿐인 지도 모르잖은가. 결코 괴물의 목소리는 아닐 것이다. 조니는 다시 문으로 다사갔다. 심호흡을 크게 한 후 한 번 더 문 틈에 막대기를 끼워넣었다. 예상한 대로였다. 그것은 문을 떠받치 고 있던 빚장이 삐걱거리는 소리에 지나지 않았다. 조금 벌어진 문틈으로 지독한 냄새가 풍겨왔다. 그 냄새는 죽음 의 냄새였다. 조니는 으스스한 기분에 사로잡혔다. 문이 열리자 희 미한 빛이 동굴 속을 비췄다. 그 빛은 오포읍퀵 오포읍퀵서비스 오포읍퀵서비스요금 오포읍퀵서비스가격 오포읍퀵서비스비용 오포읍퀵서비스운임 오포읍퀵서비스비용 오포읍퀵요금 오포읍퀵가격 오포읍퀵비용 오포읍퀵운임 오포읍퀵비 오포읍 퀵 오포읍 퀵 서비스 오포읍 큌 오포읍쿽 오포읍퀵써비스 오포읍쿽써비스 오포읍킥서비스 오포읍퀙 오포읍퀵배달 오포읍퀵배송 오포읍오토바이퀵서비스 오포읍다마스퀵 오포읍다마스퀵서비스 오포읍라보퀵 오포읍라보퀵서비스 오포읍1톤용달 오포읍화물퀵 오포읍다마스용달 오포읍라보용달 오포읍소형트럭 오포읍소형이사 조니를 동굴 속으로 안내하 려는 듯 손짓하고 있었다. 기다란 계단이 아래쪽까지 이어져 있었 는데 놀랄만큼 경사가 완만했다. 누군가 질서정연하게 손질해 놓은 느낌이었다. 그런데 계단의 여기저기 에는 해골이 굴러다니고 있지 않은가. 누더기가 된 옷을 걸친 뼈다귀들이 말이다. 그 누더기들으 조니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옷들이었다. 뼈들 사이에 여러개의 금속조각이 떨어져 있었다. 그 가운데 아 직도 광택을 잃지 않은 채 빛나고 있는 것도 있었다. 조니는 해골들을 보고 도망치다가 도중에서 다시 멈춰 섰다. 뭔 가 증거가 될 만한 것을 가지고 돌아가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을 갑 자기 깨달은 것이었다. 조니는 있는 용기를 모두 발휘하여 조심스 럽게 문안으로 걸어들어가 금속조각 한 개를 집어들었다. 신기한 문양이 새겨져 있었다. 그것은 날개를 활짝 펼친 새가 발톱으로 활 살을 움켜쥐고 있는 문양으로, 번쩍번쩍 빛나고 있었다. 금속조각 을 집어들자 그것이 얹혀 있던 두개골이 구러가더니 조니의 눈앞에 서 산산조각이 나면서 부서졌다. 조니는 심장이 멎을 거만 같았다. 마치 두개골이 그 공허한 눈으로 그의 도둑질을 비난하며 마지막 숨을 거둔 듯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