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곡동퀵 부곡동퀵서비스 군포 부곡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8. 14:18

?



부곡동퀵 부곡동퀵서비스 군포 부곡동 퀵




























방안의 물건들은 먼지와 모래로 뒤덮여 있었는데 그다지 두껍게 쌓여 있지는 않았다. 많은 책상과 의자들이 질서정연하게 늘어서 있었다. 아주 삭막한 풍경이었다. 대부분의 벽은 층을 이루고 있는 여러 선반으로 가려졌고, 산반들은 벽면뿐만 아니라 방안에까지 놓 여 있었다. 모든 선반은 얇고 투명한 피막으로 덮여 있었고, 그것 이 안에 있는 물건들을 가려주고 있었다. 조니는 천천히 다사갔다. 주의깊게 그 덮개의 물림쇠를 벗기고 들여다보았다. 두꺼운 사각형 의 물건들이 몇줄에 걸쳐 늘어서 있었다. 조니는 그 모든 것이 한 덩어리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잠시후 사각형의 물건들이 하나씩 하 나씩 떨어진다는 것을 알고는 그 하나를 선반에서 꺼냈다. 사각형 물건을 펼치자, 조그만 검은 표시들이 수없이 많이 가지런히 늘어 서 있었다. 무척 신비하고 복잡했다. 조니는 그것을 선반에 다시 돌려놓고, 그 보다 작은 것을 꺼냈다. 그곳에는 한 장의 그림이 그려져 있었다. 처음에는 입체적으로 보였으나 손가락으로 만져보니까 평면이었다. 그것은 커다란 원이 었다. 딸기보다 훨씬 크고 훨씬 매끄러운 원이었다. 위쪽에는 작은 꼭 지가 달려 있었고, 그 옆에는 중앙에 가로줄이 들어간 검은 텐트(A 문자)가 있었다. 조니는 한 장을 넘겼다. 꿀벌(BEE) 그림이 있었다. 그렇게 큰 꿀 벌은 본 적이 없었다. 그러나 꿀벌인 것만은 틀림이 없었다. 그 옆 에는 두 개의 융기가 달린 검은 것(B문자)가 있었다. 조니는 또 한 장을 넘겼다. 고양이(CAT)가 있었다. 작은 고양이지만 부곡동퀵 부곡동퀵서비스 부곡동퀵서비스요금 부곡동퀵서비스가격 부곡동퀵서비스비용 부곡동퀵서비스운임 부곡동퀵서비스비용 부곡동퀵요금 부곡동퀵가격 부곡동퀵비용 부곡동퀵운임 부곡동퀵비 부곡동 퀵 부곡동 퀵 서비스 부곡동 큌 부곡동쿽 부곡동퀵써비스 부곡동쿽써비스 부곡동킥서비스 부곡동퀙 부곡동퀵배달 부곡동퀵배송 부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부곡동다마스퀵 부곡동다마스퀵서비스 부곡동라보퀵 부곡동라보퀵서비스 부곡동1톤용달 부곡동화물퀵 부곡동다마스용달 부곡동라보용달 부곡동소형트럭 부곡동소형이사 틀림없는 고 양이였다. 그 옆에는 마치 초승달처럼 활 모양으로 굽은 검은 것이 있었다(C문자). 몇 페이지 뒤에는 여우(FOX) 그림이 있었다. 그 옆 에는 검은 기둥이 있었고, 그 기둥에는 두개의 깃발이 붙어 있었 다.(F문자). 순간 조니의 머리속에 번뜩 스쳐지나가는 것이 있었다. 흥분으로 인해 떨리는 손으로 맨 처음에 본 사각형의 것을 얼른 꺼내서 다시 한 번 그것을 펼쳐보았다. 텐트가 있었다. 꿀벌의 검은 표시도 있 었다. 그리고 두 개의 깃발이 달린 기둥도 있었다. 조니는 두 개의 사각형 물건을 비교해보았다. 머릿속이 다시 혼란스러워졌지만 분 명히 연계성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조니는 다시 비교 해보고나서 생각을 가다듬었다. 이것들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 것이 다. 여우? 굴벌? 고양이? 텐트? 구 개의 깃발? 초승달? 확실히 의 미가 있는 것만은 분명했다. 그런데 무엇에 대한 의미일까? 동물에 대해서인가, 날씨에 대해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