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정동퀵 광정동퀵서비스 군포 광정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9. 15:08

?



광정동퀵 광정동퀵서비스 군포 광정동 퀵




























조니는 단편적인 기억들을 연결시켜보았다. 나는 곤충에게 상처 를 입혔다. 그러나 죽이지는 못했다. 곤충은 나를 들이마셨으나 곧 토해내어 자신의 등에 얹었다. 그대로 자기 둥지까지 데리고 왔 다.... 가장 큰 충격은 괴물이었다. 그것이 실제로 존재하고 있었다. 조 니는 마을어른들의 말을 믿지 않았고, 커다란 마을의 존재를 의심 했었다. 그러나 지금 그를 가두고 있는 것이 괴물이 아니면 무엇이 란 말인가. 의식을 되찾았을 때, 조니의 시야를 가득 메운 것은 거대한 괴물 이었다. 공포감이 엄습해왔다. 조니는 도망치려고 하다가 등 뒤의 철책이 휘어질 정도로 몸이 떠밀려졌다. 괴물이었다. 키가 팔, 구 피트, 어쩌면 그 이상일지도 모른다. 몸둘레는 삼 피트 반 정도, 발과 손은 각각 두 개씩. 얼굴 대신 뭔가 빛나는 것이 있었으며, 기다란 관이 턱에서 가슴까지 늘어져 있었다. 번득이는 얼굴 위쪽 으로는 번쩍이는 호박색 눈빛이 바삐 움직이고 있었다. 괴물이 걸 을 때마다 땅이 흔들렸다. 중량은 천 파운드나 그 이상이 될 것만 같았다. 거대한 장화를 신고 있었는데, 발이 옮겨질 때마다 움푹움 푹 패였다. 그리고 털투성이의 팔과 긴 손톱. 당장이라도 그 괴물에게 잡아먹힐 것 같은 절망감이 엄습해왔다. 그러나 괴물은 잡아먹을 생각은 없는 듯했다. 까닭은 알 수 없었지 만 괴물은 조니의 목을 개처럼 로프로 묶어놓았다. 이 괴물에게는 특별한 감각이 있었다. 조니가 끈을 풀고 우리 밖으로 나가려고 할 때마다 어김없이 나타나곤 했다. 마치 모든 곳에서 그의 일거수 일 투족을 보고 있는 것처럼. 조니는 떨어져나온 눈알처럼 생긴 물체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 다. 그 하나는 우리의 구석 위쪽에서 빛나고 있었고, 또 하나는 옆 건물 벽면에 달라붙어 있었다. 그러나 괴물은 그것들을 매달기 전 에도 도망치려는 조니를 붙잡았던 것이다. 여기는 도대체 어디일까? 쉴새없이 땅이 흔들리는 소리가 들려오 곤 했다. 숨통을 조여댈 것만 같은 둔탁한 울림. 그 곤충이 토해내 던 으르렁거리는 소리와 비슷했다. 저런 광정동퀵 광정동퀵서비스 광정동퀵서비스요금 광정동퀵서비스가격 광정동퀵서비스비용 광정동퀵서비스운임 광정동퀵서비스비용 광정동퀵요금 광정동퀵가격 광정동퀵비용 광정동퀵운임 광정동퀵비 광정동 퀵 광정동 퀵 서비스 광정동 큌 광정동쿽 광정동퀵써비스 광정동쿽써비스 광정동킥서비스 광정동퀙 광정동퀵배달 광정동퀵배송 광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광정동다마스퀵 광정동다마스퀵서비스 광정동라보퀵 광정동라보퀵서비스 광정동1톤용달 광정동화물퀵 광정동다마스용달 광정동라보용달 광정동소형트럭 광정동소형이사 곤충이 무수히 많을 거라 는 상상을 하자 조니는 등골이 오싹해졌다. 괴물은 실제로 존재했다. 그 괴물 앞에 서자 조니의 머리는 괴물 의 벨트 버클 높이밖에 안되었다. 벨트 버클? 그렇다. 벨트를 잠그 는 쇠장식이었다. 그렇구나, 괴물은 피부가 아닌 뭔가 다른 것으로 몸을 감싸고 있었다. 매끈매끈하고 반짝거리는 자주색, 피부는 분 명 아니었다. 가죽옷과 비슷했다. 바지, 웃옷, 옷깃. 그녀석은 옷 을 입고 있었던 것이다. 옷깃에는 장식이 붙어 있었는데, 거기에는 이상한 문양이 새겨져 있었다. 그 문양은 조니의 눈에 깊이 새겨졌 다. 땅 위에 조그만 사각형이 서 있는 듯한 그림이었다. 수직으로 세워진 작은 기둥이 사각형의 몸체 위로 솟아 있었고, 그 작은 기 둥의 꼭대기에선 연기가 피어오르는 것처럼 보였다. 소용돌이치며 솟아오르는 연기와 구름이 그림의 위쪽을 뒤덮고 있었다. 연기와 구름, 조니는 기억 속에 있는 어떤 상황과 일치하는 듯한 강렬한 느낌을 받았다. 그러나 허기와 갈증, 타는 듯한 무더위는 조니를 과거의 회상 속에 머물러있게 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