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산본퀵 산본퀵서비스 군포 산본 퀵

쏭밍이파파 2020. 5. 9. 15:09

?



산본퀵 산본퀵서비스 군포 산본 퀵




























바닥이 규칙적으로 진동했다. 조니는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었다. 괴물의 발자국 소리였다. 괴물이 문까지 다가왔다. 그는 뭔가를 들고 있었다. 괴물은 안으로 들어와서 조니의 앞을 가 로막고 섰다. 그리고 바닥 위에 말랑말랑하고 끈적끈적한 막대기 몇 개를 던져주고는 말없이 서 있었다. 조니는 막대기들을 바라보 았다.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들이었다. 괴물은 막대기로 얼굴을 번갈아가며 가리켜댔다. 의사전달을 포기한 듯 괴물은 막대기를 조 니의 입에 밀어넣었다. 그리고 짖어대듯이 말을 퍼부었다. 괴물은 명령을 하고 있었다. 그것이 음식이라는 것을 알아차린 조니는 가장자리를 조금 씹어 서 삼켜보았다. 순간 입 안에 불쾌감이 느껴지며 참을 수 없는 구 역이 치밀어올라왔다. 위장 전체가 역류하는 듯 뒤틀리며 온몸에 경련이 일었다. 조니는 고통스럽게 토하기 시작했다. 허기와 갈증 탓으로 구토물은 적었으나 먹은 것을 전부 토해내려고 하니까 무척 고통스러웠다. 그 지독한 신맛을 조금도 남김없이 쏟아내려고 했 다. 괴물은 뒤로 물러선 채 조니를 바라보고 있었다. "물을 좀 다오" 조니는 떨리는 몸을 진정시키면서 애원했다. "제발 소원이니까 물을 좀 다오." 이 끈찍한 음식들을 씻어내기 위해서라면 어떤 것이든 좋았다. 조니는 입을 가리키면서 말했다. "물...." 괴물은 꼼짝도 하지 않았다. 잠시 후 마스크 속의 눈이 가늘어지 며 을씨년스러운 빛을 띠기 시작했다. 조니는 정신을 가다듬고 흥분을 가라앉혔다. 처량한 얼굴로 동정 을 구걸해서는 안된다. 여기서 생을 마감한다 할지라도 산본퀵 산본퀵서비스 산본퀵서비스요금 산본퀵서비스가격 산본퀵서비스비용 산본퀵서비스운임 산본퀵서비스비용 산본퀵요금 산본퀵가격 산본퀵비용 산본퀵운임 산본퀵비 산본 퀵 산본 퀵 서비스 산본 큌 산본쿽 산본퀵써비스 산본쿽써비스 산본킥서비스 산본퀙 산본퀵배달 산본퀵배송 산본오토바이퀵서비스 산본다마스퀵 산본다마스퀵서비스 산본라보퀵 산본라보퀵서비스 산본1톤용달 산본화물퀵 산본다마스용달 산본라보용달 산본소형트럭 산본소형이사 자존심을 내동댕이 칠 순 없다. 조니는 평온을 되찾고 있었다. 괴물은 몸을 구부리고 목고리와 플렉시 로프를 조사한 뒤에 몸을 돌려 우리를 나갔다. 황혼이 깊어가고 있었다. 조니는 문 옆에 놓인 자루를 보았다. 그것은 하이피크 정상의 구 름처럼 너무 먼 곳에 있었다. 더할 수 없는 비참함이 그를 초라하 게 했다. 윈드스프리터는 깊은 상처를 입었거나 죽었을지 모른다. 나 역시 곧 갈증 때문에 죽데 될 것이다. 사방에서 까만 고양이털 같은 어둠이 찾아오고 있었다. 조니는 크리시가 그립기만 했다. 일 년 안에 돌아오지 않으면 직 접 찾아나서겠다고 울면서 말했던 그녀. 만약 크리시가 그 약속을 실행에 옮긴다면 틀림없이 목숨을 잃게 될 것이다. 조니는 털썩 주 저 앉고 말았다. 우리 위에 설치된 카메라만이 조니의 절망을 조용히 내려다보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