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포퀵 김포퀵서비스 김포 퀵

쏭밍이파파 2020. 5. 9. 15:11

?



김포퀵 김포퀵서비스 김포 퀵




























그 이튿날부터 타르는 오랬동안 방치되어온 칭코인들의 구역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결코 즐거운 일이 아니었다. 칭코인들의 구역은 사이클로 인들의 호흡가스 허용권 밖에 있었으므로 항상 페이스 마스크를 착 용해야 했다. 칭코인들은 공기를 마시는 종족이었다. 더구나 그 지 역은 폐쇄된 이후로 수백 년이나 방치되어 있어서 온통 먼지로 뒤 덮여 있었다. 책장과 서류캐비닛들이 질서정연하게 늘어서 있었다. 그 속에서 타르 보안부장은 인간의 음식습관에 대한 참고자료를 찾아내려고 하였다. 칭코인들은 부지런하고 치밀했으므로 틀림없이 그것에 대 해서도 연구해놓았을 것이다. 타르는 부지런히 자료조사를 계속했다. 수백 개의 색인을 들치고 관련된 페이지를 읽어나갔다. 사무실은 물론 창고 안도 철저히 조 사했다. 덕분에 사무실과 창고 안에 어떤 것들이 보관되어 있는지 는 잘 알 수 있었으나 인간의 음식에 대해서는 아무런 자료도 찾아 낼 수 없었다. 산양의 먹이에 대한 기록은 남아 있었다. '고래'라 는 짐승의 먹이에 대해서는 논문으로 정리, 인쇄까지 되어 있었다. 완전한 돈낭비였다. 더군다나 그 논문은 고래가 완전히 멸종되었다 는 것으로 결론을 맺고 있었다. 한심한 논문이었다. 타르는 사무실 한가운데에 서서 분노로 몸을 떨고 있었다. 칭코 인의 자료를 참고하려고 이곳을 찾은 자신에 대해서 화가 난 것이 었다. 정작 필요한 자료도 구배해놓지 못한 칭코인들의 민족문화부 를 폐쇄시킨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었다. 그러나 완전히 헛수고 는 아니었다. 타르는 낡아서 누렇게 변색된 지도 한 장을 들고 있 었다. 지도에 표시된 바에 의하면 이 혹성에는 몇몇의 인간집단들 이 남아 있었다. 적어도 수백 년 전 까지는 김포퀵 김포퀵서비스 김포퀵서비스요금 김포퀵서비스가격 김포퀵서비스비용 김포퀵서비스운임 김포퀵서비스비용 김포퀵요금 김포퀵가격 김포퀵비용 김포퀵운임 김포퀵비 김포 퀵 김포 퀵 서비스 김포 큌 김포쿽 김포퀵써비스 김포쿽써비스 김포킥서비스 김포퀙 김포퀵배달 김포퀵배송 김포오토바이퀵서비스 김포다마스퀵 김포다마스퀵서비스 김포라보퀵 김포라보퀵서비스 김포1톤용달 김포화물퀵 김포다마스용달 김포라보용달 김포소형트럭 김포소형이사 그랬다고 표시되어 있 었다. 인간이 다른 곳에도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은 좋았지만 이것만으로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기는 어려웠다. 가장 믿을 수 있 는 것을 찾아내야만 했다. 그것은 바로 보안부, 보안부의 능력이었 다. 보안부장은 밖으로 나가서 사이클로 밖의 세계를 둘러보았다. 칭 코인의 사무소와 숙소, 그리고 동물원. 그것들은 채굴장 뒤쪽의 작 은 언덕 위에 있었다. 바로 옆이긴 해도 채굴장보다 놓은 곳에 있 었다. 오만불손한 놈들이었다. 바로 옆이긴 해도 그것들은 채굴장 뒤쪽의 작은 언덕 위에 있었다. 이곳에서는 채굴장 전체가 내려다 보이지 않는가! 출하용 플랫폼도, 화물비행기의 조립장도 보였다. 순간 타르는 걱정거리가 떠올랐다. 만약 할당된 출하량을 달성하지 못하면 본사는 통신회선을 통해서 재촉을 해올 것이다. 본부에서 조사를 명령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으련만. 푸른 하늘, 황금빛 태양, 초록빛 수목, 맑은 공기를 담뿍 안고 불어오는 바람. 이 혹성은 정말로 증오스럽다. 타르는 치를 떨었 다. 도대체 이런 곳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단 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