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북변동퀵 북변동퀵서비스 김포 북변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9. 15:12

?



북변동퀵 북변동퀵서비스 김포 북변동 퀵




























드디어 문이 열렸다. 재빨리 덤불과 개천 사이를 빠져나온 조니는 북서쪽을 향해 쏜살 같이 달려갔다. 괴물의 눈에 들키지 않도록 몸을 최대한 낮추고, 숨을 수 있는 그늘들을 이용하면서 혼신의 힘을 다해 달렸다. 가장 급한 것은 물이었다. 혓바닥은 부풀어오르고 입술은 갈라져 있었 다. 먹는 것은 그 후의 문제였다. 조니는 아사 직전에 찾아오는 몽 롱한 의식을 느끼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는 산으로 돌아가야만 했 다. 빨리 돌아가서 크리시를 말리지 않으면 안되었다. 일 마일 가량 도망쳤을 때 뒤를 돌아다보았다. 추적의 기미는 전 혀 없었다. 귀를 기울였다. 괴물의 으르렁 소리도, 땅을 뒤흔드는 감각도 없었다. 다시 이 마일을 더 달리고 귀를 기울렸다. 역시 아 무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희망이 솟구쳐올랐다. 앞쪽에 녹색 초원이 보였다. 개울이 흐르는 작은 숲. 숨이 턱에 닿은 만큼 호흡이 거칠어졌고, 목구멍에선 저절로 신음소리가 나왔 다. 조니는 개울가에 닿았다. 그것보다 더 가슴 설레게 하는 풍경 은 이 세상 어디에도 없을 것만 같았다. 사늘한 소리를 내면서 나 무들 사이를 흐르는 투명한 시냇물. 조니는 전속력으로 달려가서 단숨에 머리를 담갔다. 오랜 탈수증 후에 한꺼번에 많은 수분을 섭취하면 치명적일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그래서 처음에는 북변동퀵 북변동퀵서비스 북변동퀵서비스요금 북변동퀵서비스가격 북변동퀵서비스비용 북변동퀵서비스운임 북변동퀵서비스비용 북변동퀵요금 북변동퀵가격 북변동퀵비용 북변동퀵운임 북변동퀵비 북변동 퀵 북변동 퀵 서비스 북변동 큌 북변동쿽 북변동퀵써비스 북변동쿽써비스 북변동킥서비스 북변동퀙 북변동퀵배달 북변동퀵배송 북변동오토바이퀵서비스 북변동다마스퀵 북변동다마스퀵서비스 북변동라보퀵 북변동라보퀵서비스 북변동1톤용달 북변동화물퀵 북변동다마스용달 북변동라보용달 북변동소형트럭 북변동소형이사 입을 적시는 데 그쳤다. 그리곤 머 리와 가슴을 적셔가며 메마른 피부에 물이 스며들게 했다. 그 끔찍 했던 막대기맛이 겨우 사라졌다. 개울물의 상쾌함과 청정함이 고맙 게 느껴졌다. 조심스럽게 물을 두세 모금 정도 마셨다. 마지막으로 숨을 멈추고 개울물에 온몸을 담갔다. 여전히 추적당하는 기미는 없었다. 괴물이 도망친 것을 발견하기 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산은 북서쪽의 완만한 평원 헤서 조금 올라간 곳에 있었다. 반드시 저곳에 가야만 한다. 조니는 주위를 둘러보았다. 개울 건너쪽에 허물어져가는 낡은 오 두막집이 보였다. 지붕은 오래전에 주저앉은 듯했다. 이젠 허기를 면할 수 있는 먹을 것이 필요했다. 조니는 한모금 더 물을 마시고 일어섰다. 돌방망이를 손에 들고 개울을 가로질러 서 오두막이 있는 곳까지 달려갔다. 달리는 동안, 먹을 만한 동물 을 전혀 만나지 못했다. 그 주변의 동물들은 모두 쫓겨나버린 모양 이었다. 당장 큰 사냥감은 필요치 않았다. 토끼 한 마리면 충분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