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기동퀵 장기동퀵서비스 김포 장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9. 15:20

?



장기동퀵 장기동퀵서비스 김포 장기동 퀵




























타르는 마스크 속에서 음울한 미소를 지으며 인간에게 다가갔다. 죽은 쥐 두 마리를 내밀었으나, 인간은 쥐고기에게 덤벼들지 않았 다. 오히려 질겁을 하여 뒷걸음을 치며 물러섰다. 타르는 자신의 예상과 다른 반응을 보이자 순간 당황했다. 그러나 곧 인간에게 감 사의 인사를 기대한다는 것 자체가 무리라고 생각하며 스스로를 위 안했다. 타르는 칭코인들이 곰을 사육했던 시멘트 풀장 쪽으로 갔다. 바 닥과 벽은 깨진 곳 한군데 없이 말끔했다. 배관 역시 양호해 보였 다. 타르는 풀숲을 헤치고 급수밸브를 찾아보았다. 잠시 후 한 개 를 발견하고는 그것을 틀어보려고 했으나 너무 오래된 탓으로 잘 돌아가지 않았다. 타르는 자신의 거대한 힘 때문에 자칫 밸브가 부 서져버리지나 않을까 걱저이 되었다. 그래서 가까운 차고에서 윤활 유를 가져와 밸브에 발랐다. 밸브는 간단히 열렸지만, 물이 나오지 않았다. 이번에는 급수펌프를 작동시켜보았으나 역시 물은 나오지 않았 다. 자세히 살펴보니까 물을 빨아올리는 파이프가 수면에 닿아 있 지 않았다. 타르는 장화발로 한번 힘껏 밟았다. 그러자 파이프는 물속으로 들어가버렸고, 그 순간 위쪽의 급수저장 탱크에 물이 퍼 올려져서, 아래쪽에 있는 우리 속의 풀장으로 흘러들었다. 물은 풍장을 가득 채우고 인간을 가둬둔 우리 바닥으로 넘쳐흐르 기 시작했다. 인간은 황급히 일어나서 장기동퀵 장기동퀵서비스 장기동퀵서비스요금 장기동퀵서비스가격 장기동퀵서비스비용 장기동퀵서비스운임 장기동퀵서비스비용 장기동퀵요금 장기동퀵가격 장기동퀵비용 장기동퀵운임 장기동퀵비 장기동 퀵 장기동 퀵 서비스 장기동 큌 장기동쿽 장기동퀵써비스 장기동쿽써비스 장기동킥서비스 장기동퀙 장기동퀵배달 장기동퀵배송 장기동오토바이퀵서비스 장기동다마스퀵 장기동다마스퀵서비스 장기동라보퀵 장기동라보퀵서비스 장기동1톤용달 장기동화물퀵 장기동다마스용달 장기동라보용달 장기동소형트럭 장기동소형이사 짐들을 물에 젖지 않도록 철 책사이에 밀어 넣었다. 타르는 밖으로 나가서 밸브를 잠갔다. 언덕 위의 급수저장 탱크가 가득 찼을 때, 펌프를 정지시켰던 것이다. 우리 속으로 흘러든 물은 다시 철책 사이로 흘러나오고 있었다. 인 간은 한쪽 손으로 두 권의 책을 쳐들고 있었다. 타르는 주위를 둘 러보았다. 그런데 인간이 가지고 있는 저 책들은 어떤 내용일까? 타르는 책을 빼앗으려고 했다. 하지만 인간은 그것을 단단히 움 켜쥔 채 빼앗기지 않으려고 애썼다. 화가 난 타르는 인간의 손목을 내리쳐서 책을 낚아챘다. 인간의 책들이었다. 타르는 진귀한 물건 을 다루듯 조심스럽게 책을 펼쳐들었다. 이녀석은 어디서 인간의 책을 손에 넣은 것일까? 타르는 뼈로 된 눈두덩이를 찌푸리며 생각 에 잠겼다. 잠시 후 그 도시에는 도서관이 있었다는 칭코인의 안내 서를 떠올렸다. 과연, 이 짐승은 그 도시에 살고 있었구나. 일은 점점 더 유리해지고 있었다. 어쩌면 칭코인들이 기록해놓은 거처럼 이 동물은 문자를 파악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타르는 인간 의 문자를 읽을 수는 없었지만, 깨알처럼 적힌 것들이 그들의 문자 라는 것만은 알 수 있었다. 두 권 모두 어린이용으로 한 권은 초등 교과서였고, 또 하나는 분명하지는 않았지만 동화책인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