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촌읍퀵 양촌읍퀵서비스 김포 양촌읍 퀵

쏭밍이파파 2020. 5. 10. 15:30

?



양촌읍퀵 양촌읍퀵서비스 김포 양촌읍 퀵




























복잡한 명령계통 때문에 타르 보안부장은 하나에서 열까지 모든 것을 넘프 장관의 직접적인 통솔권 안에서 통제받지는 않았었다. 타르는 다소 의혹을 가라앉혔다. 실제로 보안부장이 혹성의 장관 정도는 면직시킨 사례가 있었다. 물론 범죄에 깊이 연루된 사건이 었지만, 그러나 넘프 장관은 지구혹성을 총괄하는 행정부서의 장이 었고, 업무보고서를 제출하는 것은 그의 의무였다. 그가 지긋지긋 한 지구행성을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판단자료는 보고서밖에 없었 으므로 타르에게는 무엇보다도 중요한 업무였다. 어젯밤 늦게 호출명령이 내려왔다. 타르 보안부장은 밤새 잠을 이루지 못했다. 잠자리에 들었지만 넘프 장관과의 대화를 상상해가 면서 몸을 뒤척이다가 일어나곤 했다. 그 치명적인 보고서를 검토 해보기도 했다.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서 넘프 장관에게 압력을 가 할 만한 꼬투리를 찾아두려고 했다. 그러나 서류상에 나타난 그의 경력에는 문제될 만한 것이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 타르는 우울해 졌다. 항상 그래왔듯이 그는 협박에 쓸 만한 약점을 잡고 있을 때 만 자신감이 들곤 했다. 드디어 타르는 넘프와의 대화를 위해 방을 나섰다. 사이크로의 최고 권력자 사무실에 들어서자 오히려 마음이 놓였다. 혹성장관 넘프는 이미 노인이었다. 그는 회사의 중앙 중역회로부 터 제명되었다는 소문이 떠돌고 있었다. 그것도 특별한 사건이 아 닌 오로지 구제할 길이 없는 그의 무능력 때문이었다. 그래서 될 수 있는 한 먼 오지, 즉 지구행성으로 보내졌다는 소문이었다. 이 용가치가 없는 은하의 변방혹성, 그곳으로 무능한 자를 보내버리고 잊으면 그만이었다. 넘프 혹성장관은 책상보가 깔린 커다란 책상을 등지고 멍하니 앉 은 채 결재서류의 한쪽 귀퉁이를 무료하게 씹었다 뱉으면서 기밀실 을 통해 보이는 출하센터를 양촌읍퀵 양촌읍퀵서비스 양촌읍퀵서비스요금 양촌읍퀵서비스가격 양촌읍퀵서비스비용 양촌읍퀵서비스운임 양촌읍퀵서비스비용 양촌읍퀵요금 양촌읍퀵가격 양촌읍퀵비용 양촌읍퀵운임 양촌읍퀵비 양촌읍 퀵 양촌읍 퀵 서비스 양촌읍 큌 양촌읍쿽 양촌읍퀵써비스 양촌읍쿽써비스 양촌읍킥서비스 양촌읍퀙 양촌읍퀵배달 양촌읍퀵배송 양촌읍오토바이퀵서비스 양촌읍다마스퀵 양촌읍다마스퀵서비스 양촌읍라보퀵 양촌읍라보퀵서비스 양촌읍1톤용달 양촌읍화물퀵 양촌읍다마스용달 양촌읍라보용달 양촌읍소형트럭 양촌읍소형이사 바라보고 있었다. 타르 보안부장은 허 리를 낮추고 조심스럽게 다가갔다. 넘프의 머리칼은 단정하게 빗겨 져 있었다. 별고 화가 나 있는 것 같지 않은 호박색 눈은 깊은 생 각에 잠긴 듯했다. 넘프는 여전히 바깥 풍경을 바라보고 있었다. "앉게나." 노인은 힘없는 목소리로 말했다. "명령에 따라서 출두했읍니다. 장관 각하." 늙은 사이크로인은 책상 쪽으로 돌아앉았다. 그는 몹시 우울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 "알고 있네." 넘프 혹성장관은 타르를 특별히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싫어하지도 않았다. 지구혹성에 근무하는 관리직들은 모두 무능력자로 낙인이 찍혀 있었다. 하지만 그들 모두 처음부터 그랬던 것은 아니었다. 다른 혹성에서 직책을 맡고 있을 때는 모두가 이곳에서보다는 인재 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