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패동퀵 이패동퀵서비스 남양주 이패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1. 14:10

?



이패동퀵 이패동퀵서비스 남양주 이패동 퀵




























거기서 나는 뉴스거리들이 AP나 UPI전송망을 통하여 들어오는 것을 처음 으로 보고 조용한 황홀경에 빠지곤 했다. 짤막한 기사 몇 개를 혼자 써 보 기도 했는데, 그 때마다 내가 작성한 기사가 누군가에 의해 실제 방송에서 사용되는 날을 꿈꾸곤 했다. 그렇게 3주가 지났는데 갑자기 아침 방송을 맡아 오던 디제이 한 사람이 그만 두었다. AKTIF이 나를 자기 사무실로 불 러 일거리를 준 날은 금요일이었는데, 월요일 아침 9시 방송부터 내가 맡 게 된 것이다. 주급 55달러,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9시부터 정오까 지, 오후에는 뉴스와 스포츠 뉴스를 이것저것 하고 퇴근은 5시. 마침내 꿈이 이루어졌다. 라디오에 나가게 된 것만이 아니었다 매일 아 침 고정 프로그램을 맡은 데다가 매일 오후에도 대여섯 번 출연이라! 당시 CBS의 수퍼스타였던 아더 고드프리만큼 자주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던 것이 다. 그 주말에 나는 한숨도 못 잤다. 방송에 나가서 할 말을 준비하고 반복 해서 연습했다. 첫날 아침 8시 30분이 되었을 때, 나는 살짝만 건드려도 무너질 정도로 바짝 긴장해 있었다. 입과 목이 말라 붙어서 커피와 물을 계속해서 마셔댔다. 스튜디오에 들어가자마자 턴테이블에 걸려고 프로그램 의 주제곡, 레스 엘가트의 '스윙잉 다운 더 레인'의 판을 준비하고 있었 다. 기다리는 동안 일 분, 일 초가 지나면서 점점 더 초조해졌다. 마샬 시몬즈가 내게 행운을 빌어 주기 위하여 사무실로 불렀다. 내가 고 맙다고 인사를 하자 '이름은 어떻게 할까요?'하고 물어 왔다. 나는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고 대답했다. "이거 원, 래리 자이거라는 이름을 쓸 수는 없어, 소수 민족의 냄새가 물씬 풍기거든. 사람들은 그 이름을 발이패동퀵 이패동퀵서비스 이패동퀵서비스요금 이패동퀵서비스가격 이패동퀵서비스비용 이패동퀵서비스운임 이패동퀵서비스비용 이패동퀵요금 이패동퀵가격 이패동퀵비용 이패동퀵운임 이패동퀵비 이패동 퀵 이패동 퀵 서비스 이패동 큌 이패동쿽 이패동퀵써비스 이패동쿽써비스 이패동킥서비스 이패동퀙 이패동퀵배달 이패동퀵배송 이패동오토바이퀵서비스 이패동다마스퀵 이패동다마스퀵서비스 이패동라보퀵 이패동라보퀵서비스 이패동1톤용달 이패동화물퀵 이패동다마스용달 이패동라보용달 이패동소형트럭 이패동소형이사 음하지도 못할 테고 기억할 수도 없 을 거야. 좀더 나은 이름을 써야 해. 래리 자이거라는 이름은 절대 아니 야." 그 때 그의 책상 위에는 '마이애미 헤럴드'가 펼쳐진 채 놓여 있었다. 그 리고 펼쳐진 면에는 마침 킹 주류 도매상의 전면 광고가 실려 있었다. AKTIF의 눈길이 그 곳으로 향하더니 이내 짤막하게 '래리 킹이 어때?' 하 고 물어 왔다. "괜찮은데요." "했어. 그게 이제부터 자네 이름이야--래리 킹. 자네는 이제부터 (더 래 리 킹 쇼)를 주재하는 거야." 그렇게 해서 나는 일자리, 프로그램, 주제곡, 게다가 이름가지 새로 얻 게 되었다. 9시가 되어 마침내 뉴스가 나갈 시간이 되었다. 스튜디오에 들 어가서 '스윙잉 다운 더 레인'을 턴테이블에 걸어 놓고, 뉴스가 나오기를 기다릴 청취자에게 방송을 시작할 준비를 했다. 하지만 내 입안은 솜뭉치 라도 물고 있는 것처럼 침이 한 방울도 남아 있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