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석동퀵 수석동퀵서비스 남양주 수석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1. 14:12

?



수석동퀵 수석동퀵서비스 남양주 수석동 퀵




























이렇게 말해 주면, 내가 한 번도 텔레비젼 뉴스를 진행해 본 적이 없고, 무엇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알지 못하며, 내가 읽는 문장들이 나로서는 처음 보는 것이고, 어떤 카메라를 봐야 하는지도 모른다는 사실들을 모든 시청자들이 즉각 깨닫게 될 것이다. 그럼으로써 나와 시청자들 사이에 교 감이 생겨나게 된다. 이 곤경을 나와 시청자들이 함께 하는 되는 것이다. 내가 그들에게 솔직한 만큼, 내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을 그들 이 이해할 수 있게 된다. 그렇게 함으로써 나는 그들에게 내가 하는 일이 무엇인지 뿐만 아니라 내가 어떤 곤경에 처해 있는지도 아울러 전달하게 된다. 그리고 그 점을 감추려 애쓰는 것보다는 분명하게 밝히는 것이 나 자신의 처신을 용이하게 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 반대로 내가 세상의 꼭대기에 서 있고 모든 일이 잘 진행되는 경우라 할지라도 솔직함이 중요한 것은 마찬가지다. 내가 하 는 말을 잘 전하기 위해서는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내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해 주어야 하는 것이다. 성공적 의사 소통을 위한 나머지 비결 말을 잘하기 위하여 필요한 다른 요소 하나는 올바른 태도다. 다시 말하 면, 말하기가 매우 불편한 자리라 할지라도 수석동퀵 수석동퀵서비스 수석동퀵서비스요금 수석동퀵서비스가격 수석동퀵서비스비용 수석동퀵서비스운임 수석동퀵서비스비용 수석동퀵요금 수석동퀵가격 수석동퀵비용 수석동퀵운임 수석동퀵비 수석동 퀵 수석동 퀵 서비스 수석동 큌 수석동쿽 수석동퀵써비스 수석동쿽써비스 수석동킥서비스 수석동퀙 수석동퀵배달 수석동퀵배송 수석동오토바이퀵서비스 수석동다마스퀵 수석동다마스퀵서비스 수석동라보퀵 수석동라보퀵서비스 수석동1톤용달 수석동화물퀵 수석동다마스용달 수석동라보용달 수석동소형트럭 수석동소형이사 말을 하려는 '의지'가 있어야 한다. 마이애미에서 말도 안 되는 실수를 저지른 뒤로 나는 그러한 태도를 갖출 수가 있게 되었다. 그런 식으로 '마이크 공포증'을 경험하고 나서 다 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하려고 나는 두 가지 원칙을 세우고 그것에 따라 행동하기로 했다. 첫째, 언제 어느 때나 말을 계속해서 할 것. 둘째, 말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할 것. 이를 실천하기 위하여 나는 말로 하는 일이라면 어떤 일이든지 가리지 않고 했다. 아침에 (더 래리 킹 쇼)를 진행하고 틈틈이 일기 예보를 맡았 다. 오후에는 스포츠뉴스와 경제 뉴스를 진행했고, 때때로 종합 뉴스의 앵 커를 맡기도 했다. 여기저기 강연도 했다. 누가 아프다든지 아니면 하루 쉬고 싶어하면 내 근무 시간이 끝난 다음이라도 비번 근무를 자칭했다. 방 송에서 가능한 한 말을 많이 하기 위하여 내게 찾아오는 모든 기회를 붙잡 았다. 방송에 나가고 거기서 성공하는 것이 내 목표였던 만큼, 내가 하는 일이나 테드 윌리암스가 스스로 필요하다고 느꼈을 때 했던 일이나 마찬가 지라고 나 자신에게 다짐했다. 말하자면 정해진 훈련 시간 외엥도 타격 연 습을 혼자서 하고 있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