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산동퀵 다산동퀵서비스 남양주 다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2. 14:24

?



다산동퀵 다산동퀵서비스 남양주 다산동 퀵




























그대 삶의 모든 상황에서 배워 알아라> 위대한 수피 신비가 하산이 임종을 맞는데 누가 물었다. <하산, 당신의 스승은 어떤 분이었습니까?> 하산이 말하기를, <내 스승은 수도 없이 많지. 그 이름을 대자면 몇 달 몇 해가 걸릴게야. 그렇지만 내 딱 세 스승만 말해 주겠네> 하산은 말을 이었다. <첫 번째 스승은 도둑이었네. 언젠가 황야에서 길을 잃고 밤늦은 시각에야 겨우 한 마을로 찾아 들어갔었지. 너무 늦은 때여서 집집마다 문이 다 잠겨 있더군. 마을을 이리저리 배회하다가 웬 사람이 담장 밑에 구멍을 파고 있는 걸 발견하였지. 내가 머물 곳을 찾는다니까 그가 말하더군. "오늘밤엔 찾기 어려울 테니 나와 함께 지냅시다. 도둑과 함께 지내도 괜찮다면 말이요" 그러더군> 하산이 말을 계속했다. <그 사람 대단히 멋진 사람이었어. 난 한 달 동안을 그와 함게 지냈지. 매일 밤마다 그는 내게 말했어. 이제 자신의 일이 다되어간다고. 다산동퀵 다산동퀵서비스 다산동퀵서비스요금 다산동퀵서비스가격 다산동퀵서비스비용 다산동퀵서비스운임 다산동퀵서비스비용 다산동퀵요금 다산동퀵가격 다산동퀵비용 다산동퀵운임 다산동퀵비 다산동 퀵 다산동 퀵 서비스 다산동 큌 다산동쿽 다산동퀵써비스 다산동쿽써비스 다산동킥서비스 다산동퀙 다산동퀵배달 다산동퀵배송 다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다산동다마스퀵 다산동다마스퀵서비스 다산동라보퀵 다산동라보퀵서비스 다산동1톤용달 다산동화물퀵 다산동다마스용달 다산동라보용달 다산동소형트럭 다산동소형이사 나더러는 쉬면서 기도나 하라고. 그가 돌아오면 나는 묻곤 했었지. 오늘은 뭘 얻었소? 하고. 그는 말하는 거였어. 오늘밤엔 아무것도. 허나 내일 또 해 볼 참이오. 신의 뜻이라면... 그는 조금도 희망을 저버리는 일이 없었지. 언제나 행복해 보였지> 하산은 게속 말을 이었다. <그 후로도 나는 여러 해 동안 명상하고 또 명상을 했는데 그토록 애를 써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네. 그저 수도 없는 분열과 절망만을 맛 볼 따름이었지. 그때마다 난 생각했지. 이따위 것 죄다 집어치워 버리자고. 그러다 도둑이 매일 밤마다 하던 말이 문득 행각이 났다네. 신의 뜻이라면 내일은 일어날 테지 하는> 하산이 잠시 숨을 돌린 다음 입을 열었다. <그리고 두 번째 스승은 개였네. 몹시 목이 말라 강가로 갔는데 개 한 마리가 오더군. 그 개도 목이 말랐었지. 개가 목을 축이려고 강물로 얼굴을 가져가다가 문득 강물 위에 비친 개의 모습을 보곤 깜짝 놀라고 말았지. 개는 컹컹 짖어대며 냅다 뒤로 내빼더니 이내 되돌아 오더군. 목이 너무 탔거든. 개는 주저주저 하다가 용기를 내어 물 속으로 첨벙 뛰어들어지. 그러자 강물 위에 비쳤던 개가 온 데 간 데 없이 사라졌지 뭔가. 그때 나는 순간적으로 신의 메시지를 알아챘네. 무릅쓰고 뛰어들라는> 하산은 이야기를 계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