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보산동퀵 보산동퀵서비스 동두천 보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2. 14:41

?



보산동퀵 보산동퀵서비스 동두천 보산동 퀵




























제자는 이를 서약한다. 이런 전통이 있었지만 사람들은 모두 그 엄한 선사를 비난하였다. 자신이 후려 갈겨 제자가 죽었는데도 스승은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여전하였다. 누군가 그 죽은 제자에 대해 물으면 도리어 털털거리며 웃는 것이었다 스승은 뭐가 잘못되었노라 얘기 한 마디 한 일이 없었다. 스승에게 있어 제자의 죽음은 하나의 우연한 "일"이었다. 스승은 껄껄거리며 웃었다. 왜? 속 안의 내용은 전혀 다르기 때문이다. 그 제자는 뭔가를 얻었다. 그의 육신은 꼬꾸라졌지만 안으로 그는 눈을 번쩍 떴던 것이다. 욕망이 뿌리채 뽑히고, 꿈도 순식간에 걷혔으며, 모든 것이 육신과 함께 박살난 것이다. 그는 안으로 눈 뜨는 그 순간에 죽은 것이다. 만약에 눈 뜨고 죽음을 맞이할 수 있다면 그대는 깨닫게 될 것이다. 선사는 죽음의 찰나를 너무나 멋지게 이용한 셈이다. 그랬으므로 제자는 눈 뜰 수 있었다. 이 선사야말로 참으로 위대한 예술가요 스승이 아니냐. 이 얘기를 읽고 그대는 분명 스승이 제자를 죽인 사건을 생각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건 이 얘기의 핵심이 아니다. 사실 제자는 어떻게든 죽게 되어 있었다. 스스은 그걸 알고 있었다. 얘기 속에는 이런 암시가 들어 있지 않은데, 그렇지 않았다면 스승이 마침 그때 제자의 뒤에서 지켜보고 보산동퀵 보산동퀵서비스 보산동퀵서비스요금 보산동퀵서비스가격 보산동퀵서비스비용 보산동퀵서비스운임 보산동퀵서비스비용 보산동퀵요금 보산동퀵가격 보산동퀵비용 보산동퀵운임 보산동퀵비 보산동 퀵 보산동 퀵 서비스 보산동 큌 보산동쿽 보산동퀵써비스 보산동쿽써비스 보산동킥서비스 보산동퀙 보산동퀵배달 보산동퀵배송 보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보산동다마스퀵 보산동다마스퀵서비스 보산동라보퀵 보산동라보퀵서비스 보산동1톤용달 보산동화물퀵 보산동다마스용달 보산동라보용달 보산동소형트럭 보산동소형이사 있을 까닭이 없었을 것이다. 제자가 종을 치는 일은 아주 일상적이고 보산동퀵 보산동퀵서비스 보산동퀵서비스요금 보산동퀵서비스가격 보산동퀵서비스비용 보산동퀵서비스운임 보산동퀵서비스비용 보산동퀵요금 보산동퀵가격 보산동퀵비용 보산동퀵운임 보산동퀵비 보산동 퀵 보산동 퀵 서비스 보산동 큌 보산동쿽 보산동퀵써비스 보산동쿽써비스 보산동킥서비스 보산동퀙 보산동퀵배달 보산동퀵배송 보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보산동다마스퀵 보산동다마스퀵서비스 보산동라보퀵 보산동라보퀵서비스 보산동1톤용달 보산동화물퀵 보산동다마스용달 보산동라보용달 보산동소형트럭 보산동소형이사 날마다 하는 의식이기 때문이다. 여기엔 깊은 의미가 숨겨져 있다. 제자의 죽음은 이미 예정되어 있었다. 그건 내적 신비여서, 만약에 내가 그때 그곳에 있었다 하더라도 그걸 막을 도리는 없었을 것이다. 스승은 그대의 속 안을 꿰뚫어 본다. 스승은 그대의 죽음의 때를 안다. 그러나 그대가 완전히 맡겨야만이 죽음은 아주 뜻깊게 이용될 수가 있다. 16. 모방 <남의 흉내나 내고 있진 않은 지 살펴 보라. 남을 흉내내면 자기 속안의 진짜 씨앗은 살아날 수 없으니. 그대 의식의 칼로 베어라. 흉내내기를. 아무리 고통스럽다 해도 단칼에 베어라. 고통이 뼛속까지 사무치겠으나 그 베힘으로 그대 자신, 그대 진면목이 드러나리니> 구지 선사는 선문답으로 엄지손가락을 일으켜 세우는 것으로 유명하였다. 그런데 한 어린 학승이 선사를 흉내내어 누가 물으면 엄지손가락을 번쩍번쩍 일으켜 세우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