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패동퀵 상패동퀵서비스 동두천 상패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3. 14:46

?



상패동퀵 상패동퀵서비스 동두천 상패동 퀵




























미치지 않았다면 그럴 수 있겠는가? 그는 미쳤다. 그대는 성 프란체스코처럼 미치고 싶지 않은가? 편도나무의 노래를 들을 줄 알고, 나무와 풀꽃들을 형제 자매로 느낄 줄 알며, 바위와 얘기할 줄 알고, 만물의 어디에나 신이 깃들어 있음을 볼 줄 아는... 지고한 사랑의 가슴이어야 하느니, 절대 사랑만이 그 신비를 풀어주리. 아 미쳐라. 가슴으로부터 미쳐라. 23. 기도 <남들의 사랑과 기도에 간섭하지 말라. 자신은 사랑하고 기도하는 법을 안다는 바보같은 생각일랑 버려라. 남들이 어떻게 사랑하고 기도하든 그들한테는 적절한 것임을 알아 존중하라> 모세가 길을 가다가 우연히 기도하고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 그런데 그 사람의 기도 소리가 웬지 이상스러워서 모세는 걸ㅇ을 엄추었다. 기도가 영 엉터리인 건 물론 신을 모독하는 짓거리임이 분명해 보였다. 그 사람은 중얼거리고 있었다. <신이여, 제발 당신 곁에 가까이 가게 해주옵시오. 상패동퀵 상패동퀵서비스 상패동퀵서비스요금 상패동퀵서비스가격 상패동퀵서비스비용 상패동퀵서비스운임 상패동퀵서비스비용 상패동퀵요금 상패동퀵가격 상패동퀵비용 상패동퀵운임 상패동퀵비 상패동 퀵 상패동 퀵 서비스 상패동 큌 상패동쿽 상패동퀵써비스 상패동쿽써비스 상패동킥서비스 상패동퀙 상패동퀵배달 상패동퀵배송 상패동오토바이퀵서비스 상패동다마스퀵 상패동다마스퀵서비스 상패동라보퀵 상패동라보퀵서비스 상패동1톤용달 상패동화물퀵 상패동다마스용달 상패동라보용달 상패동소형트럭 상패동소형이사 그렇게만 해주시면 꼭 맹세하지만 당신의 몸을 깨끗이 닦아 드리겠습니다. 더럽다면요. 그리고 전 훌륭한 구두장이 이니까 당신께 꼭 맞는 구두를 만들어 드릴께요. 아무도 당신을 보살피지 않잖아요, 주여... 제가 당신을 보살피겠어요. 당신이 병이라도 나신다면 제가 돌보고 병원으로 모시겠어요. 그리고 또 전 훌륭한 요리솜씨를 갖고 있거던요> 모세는 깜짝 놀라 소리쳤다. <그만! 그런 엉터리 기도일랑 그만 둬! 그댄 지금 뭐라 하는가? 신께 이가 들끓는다는 건가? 신의 옷이 더럽다면 그걸 빨아 드리겠다구? 도대체 누구한테서 그런 엉터리 기도를 배웠는가?> 그 사람이 말하기를, <그런 거 배운 적 없어요. 전 가난한 무식쟁이죠 제가 기도하는 법을 모른다는 것쯤은 저도 알아요. 제 나름대로 하는 거예요... 제가 아는 것이라곤 이런 것뿐이죠. 제겐 이가 아주 많이 들끓어서 신께서도 분명 이 땜에 속상하실 거라 믿어요. 또 제가 먹는 음식이 아주 형편 없는 거라서 때때로 배가 몹시 아프죠. 신께서도 분명 그러실 거예요. 이건 진짜 제 체험이고, 제가 아는 거라곤 그런 거뿐예요. 전 제가 아는 대로 기도할 뿐예요. 그러나 당신이 정말 올바른 기도를 아신다면 제발 제게도 좀 가르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