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사본동퀵 소사본동퀵서비스 부천 소사본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4. 13:31

?



소사본동퀵 소사본동퀵서비스 부천 소사본동 퀵




























그러자 붓다가 말하기를, <내가 가지 아니하면 딴 사람이 갈 게 아니겠는가. 그도 사람이고, 날 필요로 하고 있다. 한번 해봐야겠다. 그 자가 날 죽일지, 내가 그를 죽일지> 붓다는 발걸음을 옮겼다. 끝까지 그의 뒤를 따르겠노라 맹세했던 가까운 제자들조차도 그의 뒤에서 점점 발걸음이 느려지더니 뒤쳐져가기 시작하였다. 그리하여 붓다가 미치광이 살인자가 있는 언덕 쪽으로 오를 즈음에는 한 사람도 뒤따르는 자가 없이 혼자가 되어 있었다. 제자들이라곤 꽁무니도 보이질 않았다. 한편 언덕 위에서 이를 내려다보고 있던 미치광이 살인자는 도리어 어처구니가 없었다. 그는 애들처럼 이렇게 순진한 사람이 다있나 하면서 차라리 아름다움을 느꼈고, 동정심이 일었다. 미치광이 살인자는 생각하였다. "이 사람, 내가 여기 있다는 걸 전혀 모르는 모양이군. 안다면 이쪽으로 올 리가 없지" 그는 또 생각하였다. "그래. 이런 사람을 죽이는 건 옳지 못해. 그냥 보내줘야겠어. 딴 사람을 찾자" 해서 미치광이 살인자는 외쳤다. <어이, 돌아가라! 거기서 그만 돌아가란 말이다! 한 발짝도 더 오지 마라. 난 미치광이 살인자, "손가락 염주를 두른 사나이다" 자 보라. 구백구십구 개의 손가락으로 엮은 염주를. 이젠 소사본동퀵 소사본동퀵서비스 소사본동퀵서비스요금 소사본동퀵서비스가격 소사본동퀵서비스비용 소사본동퀵서비스운임 소사본동퀵서비스비용 소사본동퀵요금 소사본동퀵가격 소사본동퀵비용 소사본동퀵운임 소사본동퀵비 소사본동 퀵 소사본동 퀵 서비스 소사본동 큌 소사본동쿽 소사본동퀵써비스 소사본동쿽써비스 소사본동킥서비스 소사본동퀙 소사본동퀵배달 소사본동퀵배송 소사본동오토바이퀵서비스 소사본동다마스퀵 소사본동다마스퀵서비스 소사본동라보퀵 소사본동라보퀵서비스 소사본동1톤용달 소사본동화물퀵 소사본동다마스용달 소사본동라보용달 소사본동소형트럭 소사본동소형이사 딱 한 개의 손가락만 더 있으면 되. 내 어머니라도 여기에 오면 난 아마 죽일 게다. 내 뜻을 이루기 위해선. 더 가까이 오지 마라. 난 대단히 위험하니까. 난 종교 따위도 안 믿는다... 넌 아마 훌륭한 수도승일 것 같은데 난 그딴 거 모른다. 네 손가락도 물론 좋겠지. 거기서 한 발짝도 더 오지 마라. 죽여버릴 테니까> 그러나 붓다는 계속 발걸음을 옮겼다. 미치광이 살인자가 다시 생각하기를, 이 자가 귀머거리인가 미쳤는가 하였다. 해서 그가 다시 외쳤다. <정지! 움직이지 마라!> 붓다가 말을 했다. <난 이미 오래 전에 정지했네. 난 지금 움직이고 있지 않아. "손가락염주를 두른 사나이" 그대가 움직이고 있지 않은가. 내겐 아무 목적도 없다네... 아무 동기도 없는데 무슨 움직일 일이 있는가? 그대가 움직이고 있지. 그러므로 그대여 정지하라!> 미치광이 살인자가 킥킥거리며 웃었다. <넌 참 머저리 아니면 미친 놈이구나, 그딴 건 난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