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정동퀵 삼정동퀵서비스 부천 삼정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5. 13:04

?



삼정동퀵 삼정동퀵서비스 부천 삼정동 퀵




























예루살렘의 큰 사원은 도둑들의 소굴이 되어 있었다. 교활한 도둑질과 약탈이 자행되고 있었다. 사원 안에는 환전상들이 판을 치며 온 나라를 좀먹고 있었다. 예수는 사원 안으로 들어가 환전상들이 벌려 놓은 판을 죄다 뒤집어 엎어버렸다. 돈들이 쏟아지며 흩어지고 난리가 일어나자 환전상들은 사원 밖으로 피해 달아났다. 그들은 수가 많았고 예수는 혼자였지만, 맹렬히 타오르는 예수의 불길이 무서웠던 것이다. 그런데 이게 무슨 에너지일까? 평화와 영광의 상징인 예수한테서 대체 이게 뭔가? 크리스챤들한테는 참 곤란한 에너지이지만, 이는 붓다의 말씀과 통한다. 열린 손은 독약도 다룰 수 있다. 순진무구한 사람은 전혀 해되지 않는다. 이건 예수의 자비이고 사랑이다. 그의 채찍은 자비의, 사랑의 채찍이다. 51. 용기 <일단 신을 찾아 길을 떠나면 되돌아 갈 수 없으니, 크나큰 용기를 일으키라> 예수가 어느 날 이른 아침 물가에 이르렀다. 한 어부가 그물을 던지고 있었다. 예수는 어부의 어깨 위에 가만히 손을 놓았다. 어부가 삼정동퀵 삼정동퀵서비스 삼정동퀵서비스요금 삼정동퀵서비스가격 삼정동퀵서비스비용 삼정동퀵서비스운임 삼정동퀵서비스비용 삼정동퀵요금 삼정동퀵가격 삼정동퀵비용 삼정동퀵운임 삼정동퀵비 삼정동 퀵 삼정동 퀵 서비스 삼정동 큌 삼정동쿽 삼정동퀵써비스 삼정동쿽써비스 삼정동킥서비스 삼정동퀙 삼정동퀵배달 삼정동퀵배송 삼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삼정동다마스퀵 삼정동다마스퀵서비스 삼정동라보퀵 삼정동라보퀵서비스 삼정동1톤용달 삼정동화물퀵 삼정동다마스용달 삼정동라보용달 삼정동소형트럭 삼정동소형이사 예수를 바라보았다. 침묵 속에서 예수와 어부는 통했다. 예수는 그저 어부의 눈을 바라보기만 하였다. 어부는 곧장 사랑에 젖었고, 뭔가 일어났다. <물고기를 잡으며 얼마나 인생을 헛되이 했느냐? 나를 따르라. 신을 낚는 길을 보여주리> 어부는 상당한 용기를 가진 사람이었다. 그는 아무것도 묻지 않은 채 그물을 내던지고 예수를 따랐다. 그들이 도시 외곽에 다다랐을 때 한 사람이 헐떡이며 뒤쫓아 왔다. 그가 어부를 붙잡고 말하기를, <자네 지금 어딜 가는가? 미쳤는가? 얼른 집에 가자! 병석에 누워계시던 자네 아버지께서 돌아가셨네. 그래서 우리가 장례 준비를 하고 있단 말일세> 어부는 처음으로 예수에게 물었다. <아버님이 돌아가셧답니다. 사흘만 집에 돌아갔다 오게 해주십시오. 아들로서 제 의무를 다 하게 해주십시오> 예수가 말을 했다. <걱정하지 마라. 거기엔 죽은 사람들이 아주 많이 있으니. 그리들이 자네 아버지를 돌봐 줄 것이다. 그들이 장례를 잘 치뤄 줄 것이다. 그대 날 따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