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사구퀵 소사구퀵서비스 부천 소사구 퀵

쏭밍이파파 2020. 5. 15. 13:06

?



소사구퀵 소사구퀵서비스 부천 소사구 퀵




























여인의 그 모습을 바라보는 순간 사라하에게 뭔가 일어났다. 그건 영적 메시지였다. 보이지 않는 과녁을 겨냥하는 그녀의 행위는 어느 쪽으로도 치우쳐 있지 않았다... 어느 쪽으로도 치우치지 않음. 가운뎃길. 그것에 대해 수많은 얘기를 듣고, 읽고, 숙고하고, 논의를 했어지만 처음으로 사라하는 직접 눈으로 본 것이었다. 여인은 "행위"에 완전히, 전체적으로 몰입해 있었다. 그건 메시지였다. "전체적으로 행함이 곧 완전히 자유로운 행위이다. 전체적이면 자유로울 것이다" 그 여인의 아름다움, 광휘는 전체적인 몰입에서 나오는 것이었다. 사라하는 처음으로 명상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었다. 처음으로 그걸 느낄 수 있었고, 맛볼 수 있었다. 사라하는 그 화살 만드는 여인의 인도 아래 탄트리카가 되었다. 스승과 제자. 그것은 영적 사랑의 관계이다. 사라하는 마침내 영혼의 동반자를 발견한 것이었다. 사라하와 그녀는 크고 깊은 사랑을 맺었다. 사라하는 그제야 처음으로 모든 경전과 지식을 내던질 수 있었다. 그리고 명상조차도 내던질 수 있었다. 노래가, 춤이 그냥 그에게 명상이 되었다. 그의 삶은 이제 축복 그 자체가 되었다. 사라하와 여인은 화장터로 가서 함께 살았다. 찬양하면서. 오직 죽음만이 있는 곳에서 찬양하면서. 찬양이란 무조건적이다. 54. 성 <섹스는 출발점이지 끝이 아니다> 사랑하는 남녀는 깊은 성적 오르가즘에 들어가면서 서로 녹아 융합한다. 그때 여자는 이미 여자가 아니고, 남자는 이미 소사구퀵 소사구퀵서비스 소사구퀵서비스요금 소사구퀵서비스가격 소사구퀵서비스비용 소사구퀵서비스운임 소사구퀵서비스비용 소사구퀵요금 소사구퀵가격 소사구퀵비용 소사구퀵운임 소사구퀵비 소사구 퀵 소사구 퀵 서비스 소사구 큌 소사구쿽 소사구퀵써비스 소사구쿽써비스 소사구킥서비스 소사구퀙 소사구퀵배달 소사구퀵배송 소사구오토바이퀵서비스 소사구다마스퀵 소사구다마스퀵서비스 소사구라보퀵 소사구라보퀵서비스 소사구1톤용달 소사구화물퀵 소사구다마스용달 소사구라보용달 소사구소형트럭 소사구소형이사 남자가 아니다. 그들은 음양의 싸이클을 이루며 서로 만나 융합해 들어 가면서 자신을 잊는다. 그래서 사랑은 아름답다. 오르가즘은 그대의 몸이 물체로 느껴지지 않는 상태. 거기서 몸은 에너지로 진동한다. 깊은 속으로부터 진동이 울려나온다. 그래서 무드라(mudra)라 부른다. 남녀가 서로 사랑하고, 주고, 에너지가 되어 진동할 때, 몸이라는 벽이 허물어져 기화될 때, 오직 에너지로 있어서 진동할 때, 거기에 남자와 여자는 없다. 그대는 없다. 그래서 사랑은 죽음과 같다. 그래서 깊디깊은 사랑으로만이 무드라, 오르가즘에 들어갈 수 있다. 죽음의 속으로. 그대가 생각하는 그대, 그대의 몸, 물질적 이미지는 죽는다. 그대의 몸은 죽어 에너지로 화한다. 그래서 남녀가 하나되어 진동하기 시작할 때, 그들의 가슴과 몸은 절묘한 조하를 일으킨다. 거기엔 하나만이 있다. 하나의 조화로운 음악. 하나의 조화로운 에너지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