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천터미널퀵 부천터미널퀵서비스 부천 부천터미널 퀵

쏭밍이파파 2020. 5. 15. 13:08

?



부천터미널퀵 부천터미널퀵서비스 부천 부천터미널 퀵




























자신의 책임을 회피하지 말라. 자신의 일에 성심껏 임하여 최선을 다하라. 그러면서 긴장하지 말고, 좌절하지 말려, 믿고, 자신의 행위가 기도가 되게 하라. 결과에 집착하지 말며> 한 스승이 제자 한 사람과 함께 여행을 하였다. 제자는 낙타를 맡아 돌보기로 하였다. 날이 어두워졌고, 지친 두 사람은 사막에 텐트를 치고 쉬기로 하였다. 제자는 낙타를 묶어 잘 돌볼 의무가 있었다. 그러나 그는 자칫 방심하여 낙타를 그냥 내버려 두었다. 그리곤 그저 신에게 기도만 하엿다 "알라여, 낙타를 돌봐 주소서" 그리고는 지쳐 그만 잠이 들었다. 아침에 일어나 보니 낙타가 온 데 간 데 없이 사라져 버렸다. 도둑을 맞든 낙타가 딴 데로 갔든, 어쨌든 낙타가 보이질 않았다. 스승이 물었다. <얘야, 낙타가 어디 갔느냐?> 제자가 말했다. <글쎄요, 저도 모르겠네요. 전 그냥 알라 신께 맡겼거던요. 낙타를 좀 돌봐 주십사 하고요. 그리곤 너무 피곤해서 그냥 잠들었어요. 어찌된 일인지 모르겠어요. 그러니까 제가 책임질 일도 아니죠. 전 알라 신께 맡겼거던요. 스승님께서도 알라 신을 믿으라고 가르치셨잖아요. 그래서 전 그저 믿었을 따름이예요> 스승이 말했다. <알라 신을 믿되, 우선 낙타를 잘 묶어 둬야 했지 않느냐. 알라신껜 그대완 달리 손이 없질 않느냐> 58. 오라, 오라, 언제든 오라 <그대가 어떤 상황에 있어도, 그리고 부천터미널퀵 부천터미널퀵서비스 부천터미널퀵서비스요금 부천터미널퀵서비스가격 부천터미널퀵서비스비용 부천터미널퀵서비스운임 부천터미널퀵서비스비용 부천터미널퀵요금 부천터미널퀵가격 부천터미널퀵비용 부천터미널퀵운임 부천터미널퀵비 부천터미널 퀵 부천터미널 퀵 서비스 부천터미널 큌 부천터미널쿽 부천터미널퀵써비스 부천터미널쿽써비스 부천터미널킥서비스 부천터미널퀙 부천터미널퀵배달 부천터미널퀵배송 부천터미널오토바이퀵서비스 부천터미널다마스퀵 부천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 부천터미널라보퀵 부천터미널라보퀵서비스 부천터미널1톤용달 부천터미널화물퀵 부천터미널다마스용달 부천터미널라보용달 부천터미널소형트럭 부천터미널소형이사 그대가 어떤 사람이라도 괜찮다. 스승은 늘 넉넉하다> 위대한 수피 시인 루미의 시 한 수. 가슴으로 읽자. 오라, 오라, 그대가 누구든 방랑자든 숭배자든 철학자든 상관 없으니. 우리는 절망에 빠진 카라반이 아니니. 오라, 그대가 수천만 번 맹세를 깼다 하더라도 오라, 오라, 언제든 오라. 스승은 집주인과 같다. 진짜 스승은 아무도 거절하지 않는다. 그럴 수 없다. 진짜 스승은. 여행에 지친 그대가 쨍쨍한 햇볕을 피하기 위해 시원한 나무 밑으로 가 쉬려는데 나무가 거절한다면... 그런 일은 있을 수 없다. 나무는 언제든 쉴 곳과, 그늘과, 열매와, 꽃과, 향기를 줄 준비가 되어 있다. 오라, 오라, 언제든 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