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남퀵 성남퀵서비스 성남 퀵

쏭밍이파파 2020. 5. 15. 13:11

?



성남퀵 성남퀵서비스 성남 퀵




























마리 발터는 생애의 대부분을 정신병과 싸워왔고 죄근에 들어서는 같은 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일하고 있다. 그녀는 정신적 질병을 앓고 있는 이들을 위한 요양소 운영뿐 아니라 그들이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보스턴과 뉴잉글랜드 주에서 지역사회 정신건강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그녀를 찾아오는 환자들의 대부분은 서튼 주립병원의 환자였었거나 현재 환자인 사람들이다. 이 병원은 지금은 57세가 된 마리 여사가 젊은 시절 20여 년 간이나 갇혀 지내던 병원이기도 하다. 내가 마리를 만난 것은 1982년 하버드에서였는데 그때 마리와 나는 석사학위를 받기 위해 필요한 과정을 밟고 있었다. 마리는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 모습으로 살고 있었고, 별로 특별히 드러난 것이 없었으나 그녀는 아주 담담하게 자신의 독특한 삶의 여정, 즉 정신병원에서 최고의 지성들만이 성남퀵 성남퀵서비스 성남퀵서비스요금 성남퀵서비스가격 성남퀵서비스비용 성남퀵서비스운임 성남퀵서비스비용 성남퀵요금 성남퀵가격 성남퀵비용 성남퀵운임 성남퀵비 성남 퀵 성남 퀵 서비스 성남 큌 성남쿽 성남퀵써비스 성남쿽써비스 성남킥서비스 성남퀙 성남퀵배달 성남퀵배송 성남오토바이퀵서비스 성남다마스퀵 성남다마스퀵서비스 성남라보퀵 성남라보퀵서비스 성남1톤용달 성남화물퀵 성남다마스용달 성남라보용달 성남소형트럭 성남소형이사 모인 이곳까지 오게 된 긴 이야기를 해주었는데, 처음 그의 이야기를 듣기 시작했을 때에는 서튼 주립병원과 하버드와의 거리가 그리 멀게 느껴지지 않았다. 그러나 마리를 좀더 알게 되면서부터 나는 그런 길을 걸을 수 밖에 없었던 그녀를 더욱 깊이 이해하게 되었고, 서튼 주립병원에서 하버드까지가 얼마나 먼 거리었는가를 깨닫게 되었다. 더욱이 유별나게 예민한 감수성을 가진 그녀가 무관심으로 방치된 채 정신병원의 열악한 환경을 이겨내며 그 험난하고 먼 길을 걸어왔다는 것은 기적에 가까운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러나 그녀가 병원을 나오게 된 것이나 정신건강요원의 도움으로 재생의 길을 걷게 된 것은 그저 단순한 기적만은 아니다. 자기 힘으로 재생해보겠다는 굳은 결심과 투지, 환경을 바꾸어보려는 끊임없는 시도, 주변의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아야겠다는 굳은 의지가 자기 시험이라는 어려운 작업을 하게 했고, 마침내는 완전한 회복을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마리가 지녔던 뛰어난 유머 감각도 희망이 없어 보이는 그런 상황에서 뛰쳐나올 수 있는 큰 힘이 되어주었다. 드디어 그녀의 남다른 투지와 끈기는 신앙의 성장을 가져왔고 영적인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게 ㅎ으며 자기와 같은 고통을 당하는 사람들을 위해 헌신하게 해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