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남시퀵 성남시퀵서비스 성남 성남시 퀵

쏭밍이파파 2020. 5. 15. 13:13

?



여기에넣어




























무관심과 학대라는 덫에 걸려 괴로워하던 사람이 영원히 계속될 것만 같던 절망 중에 빛을 받아 다시 태어난 이야기는 언제 들어도 감명 깊고 들을수록 더 듣고 싶어진다. <우리는 희망을 가져야만 합니다>라고 말하고 있는 그녀의 삶의 역사는 사실 그 외에 또다른 선택이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준다. 그러므로 마리가 나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함께 써보지 않겠느냐는 제의를 해왔을 때 나는 몹시 기뻤다. 그 동안의 나의 경력이 이러한 협력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좋은 준비가 되어준 것도 사실이다. 나는 근 20년 동안 지역사회 심리학자로서 세계 여러 곳의 커뮤니티 치료팀에서 일하며 다른 문화 안의 치료제도로부터 얻은 통찰을 미국 내의 정신문제와 사회질병에 응용해왔다. 그 결과 나는 건강회복과 치료에는 어떤 특별한 치료 기술보다는 자기 자신과 타인에 대한 사랑과 존중이 더 많은 작용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실 우리는 개인적으로든 공동체적으로든 자가치료의 가능성을 너무 경시하는 경향이 있다. 나는 성남시퀵 성남시퀵서비스 성남시퀵서비스요금 성남시퀵서비스가격 성남시퀵서비스비용 성남시퀵서비스운임 성남시퀵서비스비용 성남시퀵요금 성남시퀵가격 성남시퀵비용 성남시퀵운임 성남시퀵비 성남시 퀵 성남시 퀵 서비스 성남시 큌 성남시쿽 성남시퀵써비스 성남시쿽써비스 성남시킥서비스 성남시퀙 성남시퀵배달 성남시퀵배송 성남시오토바이퀵서비스 성남시다마스퀵 성남시다마스퀵서비스 성남시라보퀵 성남시라보퀵서비스 성남시1톤용달 성남시화물퀵 성남시다마스용달 성남시라보용달 성남시소형트럭 성남시소형이사 마리와 함께 일하면서 치료자는 단지 환자 자신에게 변화하려는 의지를 불러 일으켜 주고 도전을 하도록 이끌어줄 뿐이라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 이 글을 통해 우리는 독자에게, 기묘하고도 복잡한 마리의 생애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으려고 한다. 이것은 '선'과 맞선 '악'이라든가 '비극'을 뛰어넘은 '승리'라든가 하는 유의 이야기가 아니다. 이것은 통찰력과 용기의 순간들로 점철된 특이한 체험과 상황들을 기록한 삶의 이야기일 뿐이다. 마리는 비록 병원에 수용되어 있었지만 결코 '정신병자'는 아니었고 그녀는 지금 하버드에서 심리학 강의를 하고 있다. 그러나 정신병원에 있었다는 꼬리표를 달게 되면 공연히 떳떳지 못하게 웅크리고 숨어 살게 되기가 쉽다. 주위 사람들 역시 그런 사실을 알면 자기들과는 다른 세계 사람으로 생각하여 어느 정도 이상은 관계를 맺지 않으려 한다. 마리는 누구보다도 특이한 체험을 한 사람이다. 비록 그녀는 심한 정신장애를 겪었지만 온전하게 되고 싶다는 희망이나 자기의 인간성을 잃어버린 일이 없다. 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굳은 의지가 요구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