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흥동퀵 신흥동퀵서비스 성남 신흥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6. 13:16

?



신흥동퀵 신흥동퀵서비스 성남 신흥동 퀵




























늦은 오후, 나는 내가 입원하고 있는 서튼 주립병원의 개방병동에 있는 작은 부엌에 앉아 다른 환자와 함께 노닥거리며 담베를 피우고 있었다. <요즘은 어때. 마리?> <별로야> 나는 머뭇거리며 대답했다. 개방병동은 나에게 공포의 장소였다. 텅 비어 있는 모든 공간은 나를 빨아들이려는 구멍처럼 보이고 그 구멍 속으로 나는 사라져버릴 것만 같아 겁이 났다. 그래서 나는 언제나 구석에 쭈그리고 있거나 사방이 벅으로 둘러싸여 있는 작은 부엌 같은 곳으로 숨었다. 나는 누군가의 보호가 필요했다. 함께 이야기를 나누던 환자가 언제 나갔는지 보이질 않았다. 갑자기 어지러워지고 뱃속이 얼음장같이 차가워지기 시작했다. 공포가 파도처럼 밀려와 나를 덮쳤다. 모든 것이 빙글빙글 돌았다. 나는 왜 그러는지 몰랐다. 아무리 진정하려해도 되질 않았다. 모든 것이 거꾸로 돌다간 걷잡을 수 없이 빠른 속도로 달리는 것이었다.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뭔지 모르지만 끔찍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뿐이었다. 자제하려 해도 할 수가 없는 끔찍한 순간이었다. 내 정신과 육체가 갈갈이 찢겨져 몽땅 어디론가 가고 있었다. 너무 어지러워 머리를 움켜쥐었지만 그럴수록 시간이 거꾸로 도는 것 같고, 작은 공간 속에 거꾸로 처박히는 것같은 느낌만 들 뿐이었다. 나는 머리를 잡고 있는 힘을 다해 누르며 내 자신을 타일렀다. <아무 일도 아냐. 나는 온전해... 정신차려야 돼> 그래도 신흥동퀵 신흥동퀵서비스 신흥동퀵서비스요금 신흥동퀵서비스가격 신흥동퀵서비스비용 신흥동퀵서비스운임 신흥동퀵서비스비용 신흥동퀵요금 신흥동퀵가격 신흥동퀵비용 신흥동퀵운임 신흥동퀵비 신흥동 퀵 신흥동 퀵 서비스 신흥동 큌 신흥동쿽 신흥동퀵써비스 신흥동쿽써비스 신흥동킥서비스 신흥동퀙 신흥동퀵배달 신흥동퀵배송 신흥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흥동다마스퀵 신흥동다마스퀵서비스 신흥동라보퀵 신흥동라보퀵서비스 신흥동1톤용달 신흥동화물퀵 신흥동다마스용달 신흥동라보용달 신흥동소형트럭 신흥동소형이사 별 소용이 없었다. 불안이 다시 밀려왔다. 의식을 잃을 것만 같은 예감에 나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느낌이 이상해서 나의 다리와 팔을 내려다보니 갑자기 어린아이 팔다리처럼 짧게 보였다. 의자에서 일어나 밖으로 걸어 나갔다. 팔다리만 아니라 몸 전체가 어린애처럼 작아진 나는 5살짜리 소녀가 돼버린 기분이었다. 병원 앞 정원은 최근에 심은 울긋불긋한 꽃들로 눈부셨다. 정원은 필경 예뻤을 텐데도 그곳이 왠지 공동묘지처럼 보였다. 나는 잔디 위에 주저앉아서 '이제 죽어가고 있는 거야'라고 생각하며 숨이 넘어가길 기다렸다. 그러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나는 두려움에 싸인 채 부드러운 잔디밭에 꼼짝도 않고 한동안을 그렇게 누워 있었다. <마리, 잘 있었어? 괜찮니?> 한 환자가 건성으로 인사를 건네며 잔디밭을 가로질러갔다. 나는 벌떡 일어나 베일러 의사의 사무실로 갔다. 나는 내가 아주 작은 아이라고 느끼고 있었기에 그곳에 도착하기까지 시간이 제법 오래 걸렸다. 걸으면서 나는 내가 패티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나는 마리가 아니라 패티다. 사실 나는 다섯 살 때 지금의 엄마 아빠에게 입양되었고 그때부터 마리라고 이름을 바꾼 것이다. <마리, 오늘은 좀 어때?> 베일러 의사가 기분좋은 목소리로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