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진동퀵 수진동퀵서비스 성남 수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6. 13:17

?



수진동퀵 수진동퀵서비스 성남 수진동 퀵




























나는 경제 공황이 한창이던 1930년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서 알콜중독자 어머니의 사생아로 태어났다. 어머니는 내 이름을 패티라고 지어주었다. 아버지에 관한 것은 아는 것이 없고 어머니는 나를 품에 꼭 껴안고 보스턴의 거리를 걸어다니며 집집마다 문을 두들겨 우유를 구걸해 먹이곤 했다. 어머니는 나 이외에도 두 딸이 있었다. 그런데 나는 아직도 왜 엄마가 언니와 동생은 그대로 두고 나만 양녀로 보냈는지 모른다. 내가 5살 되던 해에 엄마는 나를 발렌티스 가가 운영하는 보육원에 맡겼다. 내가 보육원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어떤 부인이 찾아왔다. 그 부인과 발렌티스 여사는 이상한 말로 이야기를 나눴는데 나는 후에야 그 이상한 말이 이태리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바르텔로라는 그 부인은 그후에도 여러 차례 사라라는 조카와 함께 찾아왔었다. 그리고 어느 날, 나는 바르텔로 부인이 내 어머니가 될 것이라는 말을 듣게 된 것이다! 그리고 즉시 나는 그 부인과 함께 매사추세츠 주 글로스터로 가게 되었다. 바르텔로 씨의 집은 두 가구가 사는 연립주택으로 바다를 향하고 있었다. 정원은 바다에 접해 있었는데 폭풍우가 몰아칠 때 덮쳐오는 파도를 막기 위해서인지 길고 높은 블록담이 집을 둘러싸고 있었다. 나는 수진동퀵 수진동퀵서비스 수진동퀵서비스요금 수진동퀵서비스가격 수진동퀵서비스비용 수진동퀵서비스운임 수진동퀵서비스비용 수진동퀵요금 수진동퀵가격 수진동퀵비용 수진동퀵운임 수진동퀵비 수진동 퀵 수진동 퀵 서비스 수진동 큌 수진동쿽 수진동퀵써비스 수진동쿽써비스 수진동킥서비스 수진동퀙 수진동퀵배달 수진동퀵배송 수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수진동다마스퀵 수진동다마스퀵서비스 수진동라보퀵 수진동라보퀵서비스 수진동1톤용달 수진동화물퀵 수진동다마스용달 수진동라보용달 수진동소형트럭 수진동소형이사 마치 다른 나라에라도 온 것 같은 기분인 데다 갑작스런 변화 때문에 얼떨떨하기만 했다. 이런 나를 더욱 어리둥절하게 만든 것은 바르텔로 가족들이 나에게 마리라는 새로운 이름을 주었다는 것이다. 무슨 까닭으로 패티라는 내 이름을 버려야 하는지 나는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었다. 글로스터의 바르텔로 가정에 적응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 바르텔로 씨는 50세, 그의 부인은 그보다 다섯 살 위였다. 그들이 다섯 살 된 아이를 입양하기에는 사실 나이가 너무 많았다. 게다가 그들은 영어를 못했고 나는 이태리어라는 것이 있다는 사실조차 모르고 있었다. 내가 그들과 함께 살기 시작하자 바르텔로 씨는 세 가지 규칙을 정해놓고는 반드시 지켜야 한다고 명령했다. 첫번째 규칙은 사실 지키기가 그리 어려운 것은 아니었는데 내가 그로스터에 오기 이전의 이야기는 절대 하지 말라는 것이었다. 바르테로 가족은 나를 입양했다는 것을 누구에게도 알리고 싶지 않은 듯했다. 나는 처음부터 바르텔로 부부를 나의 엄마 아빠로 받아들이는 것에 이상할 것이 없었고, 사실 지금까지 내가 부모라고 부르는 분도 그분들밖에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