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산성동퀵 산성동퀵서비스 성남 산성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6. 13:19

?



산성동퀵 산성동퀵서비스 성남 산성동 퀵




























오랜 세월 동안 도무지 이해가 안 된다는 한 가지 느낌만이 내안에서 맴돌았다. 이러한 느낌은 특히 사람들과 가까워지게 될 때 깊이 느끼곤 했는데 나는 친해진다는 것은 더럽고 나쁜 것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아주 먼 훗날 그런 느낌이 바로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때까지 그런 생각은 계속되었다. 엄마와 아빠는 날 행복하게 해주려고 갖은 애를 썼지만 나는 언제나 외로웠다. 아빠는 상처한 후 엄마를 만나 재혼한 것이라고 했다. 아빠에겐 이태리에 첫번째 아내에게서 태어난 마르코라는 아들이 있었다. 아빠는 나를 입양하고 나서 그에게만은 이 사실을 알리고 가족이 한데 모여 사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에 마르코는 내가 글로스터에 온 그해에 미국으로 왔다. 그의 나이는 스물두 살이었다. 마르코가 온 후부터 나의 외로움은 오히려 더욱 커져만 갔다. 마르코와의 나이 차이로 인해 오는 거리감이 너무 컸기 때문에 그가 온 것이 내겐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던 것이다. 마르코 외에도 다른 친척이 있긴 했지만 내가 글로스터에 온 이후부터 서로 오가는 것이 뜸해졌다. 엄마에게도 꽤 가깝게 지내던 산성동퀵 산성동퀵서비스 산성동퀵서비스요금 산성동퀵서비스가격 산성동퀵서비스비용 산성동퀵서비스운임 산성동퀵서비스비용 산성동퀵요금 산성동퀵가격 산성동퀵비용 산성동퀵운임 산성동퀵비 산성동 퀵 산성동 퀵 서비스 산성동 큌 산성동쿽 산성동퀵써비스 산성동쿽써비스 산성동킥서비스 산성동퀙 산성동퀵배달 산성동퀵배송 산성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산성동다마스퀵 산성동다마스퀵서비스 산성동라보퀵 산성동라보퀵서비스 산성동1톤용달 산성동화물퀵 산성동다마스용달 산성동라보용달 산성동소형트럭 산성동소형이사 여자 조카들이 있었지만 내가 바르텔로 가족으로 들어오자 언젠가는 내가 바르텔로가의 재산을 상속받을 것이라는 질투 때문에 그들 역시 발길이 뜸해졌다. 그때 나는 너무 어렸기 때문에 그들이 무엇 때문에 그렇게 분개하고 내게 증오의 눈길을 보내는지 알 길이 없었다. 특별히 그들이 엄마와는 무척 다정한 것처럼 보일 땐 더욱 그랬다. 이 시절 나의 유일한 위안처는 책이었다. 나는 책을 읽음으로 고독과 배척의 느낌들을 잊는 법을 찾았다. 나는 아주 빠르게 독서광이 되어갔다. 나는 동화 속의 주인공들이 되었고, 등장하는 인물들은 모두 나의 가족이 되어 주었다. 나는 멋진 왕자가 무서운 위험을 무릅쓰고 찾은 그의 공주를 행복한 나라로 데리고 가는 아름다운 동화의 나라로 점점 빠져들어 갔다. 부모님과 나 사이를 가로막았던 언어 문제는 오래지 않아 해결 되었다. 1년 만에 나는 이태리 말을 유창하게 하게 되었고 마침내 새로운 내 이름에도 익숙해지게 되었다. 가톨릭 교회는 이태리계 미국인들에게 강력한 힘을 발휘했다. 엄마와 아빠는 가톨릭 신자였다. 엄마는 날씨가 좋으나 궂으나 매일 아침 6시 30분 미사에 참여하는 노부인들 그룹 중의 한 사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