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창곡동퀵 창곡동퀵서비스 성남 창곡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6. 13:23

?



창곡동퀵 창곡동퀵서비스 성남 창곡동 퀵




























그리고 내가 무엇인가 '잘못'했을 때마다 아빠는 엄마까지 때렸다. 아빠가 나와 엄마에게 소리를 지를 때마다 내 몸은 빳빳이 굳어 버렸다. 그리고 그럴 때마다 나는 간절하게 제발 아빠가 날 때리지 않게 해달라고 성모님께 기도했다. 아빠는 정말 예측불허의 존재였다. 나는 그가 언제 바다에서 돌아올지, 또 돌아왔을 때 기분이 좋을지, 화를 낼지 알 수가 없었다. 그저 '언제쯤 올 것이라는 예측'만 할 뿐이었다. 그의 존재는 나에게 공포 그 자체였다. 그러나 밖의 세상은 너무나 달랐다. 이태리계 미국인끼리 모여 살고 있는 우리 동네는 어촌이었고, 남자들은 대개가 어부들로서 한 집안 식구처럼 친하게 지냈다. 우리 동네엔 아이들이 스무명 남짓했는데 좁은 골목에서 끼리끼리 모여 놀곤 했다. 그때는 제2차 세계대전 중이었기 때문에 사실 미국 내의 이태리인에 대한 평은 별로 좋은 편이 아니었다. 사람들은 우리들을 싸잡아서 '파시스트'니 '무솔리니 추종자'들이라고 부르곤 했으니까. 가장 즐겁게 지내는 때는 여름방학이었다. 우리 꼬마들은 부유한 관광객들이 묵는 여관 아래 해변가 바위 있는 곳으로 가서 창곡동퀵 창곡동퀵서비스 창곡동퀵서비스요금 창곡동퀵서비스가격 창곡동퀵서비스비용 창곡동퀵서비스운임 창곡동퀵서비스비용 창곡동퀵요금 창곡동퀵가격 창곡동퀵비용 창곡동퀵운임 창곡동퀵비 창곡동 퀵 창곡동 퀵 서비스 창곡동 큌 창곡동쿽 창곡동퀵써비스 창곡동쿽써비스 창곡동킥서비스 창곡동퀙 창곡동퀵배달 창곡동퀵배송 창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창곡동다마스퀵 창곡동다마스퀵서비스 창곡동라보퀵 창곡동라보퀵서비스 창곡동1톤용달 창곡동화물퀵 창곡동다마스용달 창곡동라보용달 창곡동소형트럭 창곡동소형이사 그이들이 물 속에 던진 동전을 건지기 위해 다이빙을 했다. 우리 꼬마 다이버들은 서로 똘똘 뭉쳐 있었는데 그런 장난을 한 것은 꼭 동전을 갖고 싶어서라기보다는 재미였고 또 우리가 얼마나 수영을 잘 하는가를 자랑하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그리고 밤이 되면 엄마들은 공터에 모여 모닥불을 피워놓고 불가를 돌면서 맘내키는 대로 춤을 추곤 했는데 그 모습은 우스꽝스럽기 짝이 없었다. 춤이야 어떻든 나이든 부인들이 그렇게 재미있게 노는 것이 보기에 좋았다. 남정네들은 해변가에 놓인 벤치에 앉아 두런두런 고기잡이에 관한 얘기를 나누었다. 아이들은 아이들만의 시간이 있었다. 주말이 되면 우리는 일요일에 영화를 보러 가기 위해 토요일에 부지런히 숙제를 해치우고 집 앞 계단 청소를 했다. 매주 토요일 오후면 우리들은 우르르 몰려 고해성사를 보러 갔는데, 어쩌다가 누군가 고해소 안에서 조금이라도 오래 있었다 싶으면 그 아인 그때부터 우리의 놀림감이었다. 나는 아이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했다. 하지만 그것조차 마음대로 할 수가 없었다. 엄마는 내가 착한 아이가 되기 위해서라면서 나를 집안에 묶어두었다. 나는 외톨이가 되어 언제나 창문을 통해서만 세상을 내다보아야 했다. 집은 감옥과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