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촌동퀵 신촌동퀵서비스 성남 신촌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6. 13:23

?



신촌동퀵 신촌동퀵서비스 성남 신촌동 퀵




























나와 아빠의 사이가 언제나 나빳던 것만은 아니다. 내가 늘 소중하게 생각하는 즐거운 추억들도 있다. 아빠가 바다에 나갔다가 돌아온 저녁이면 우리는 식탁에 둘러앉아 아빠가 좋아하는 '라 보엠'이나 '라 트라비아타'와 같은 오페라 이야기를 듣곤 했다. 그리고 우리는 낡은 축음기 곁에 앉아 엔리코 카루소 같은 이태리의 유명한 성악가의 노래를 들었고 아빠는 그의 아름답고 힘찬 목소리에 대해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하곤 했다. 잊지 못할 또 다른 추억은 사촌 레나의 집에서 지냈던 성탄절이다. 사촌 레나의 집안은 대가족이 함께 살고 있었다. 물론 엄마 아빠는 사촌 레나의 집에 성탄을 지내러 가는 일이 없었다. 나는 그곳에 보내는 것이 그들에게는 대단한 모험이었으나 어떤 생각에서였는지 내가 열세 살이 되던 성탄 때에 이런 행운이 한번 주어졌었다. 내가 마음을 설레며 레나 언니의 집에 도착했을 때 집안은 글자 그대로 축제 분위기로 흘러 넘치고 있었다. 길다란 식탁엔 온갖 종류의 생선요리가 차려져 있었다. 왕새우 구이, 징어 튀김, 문어, 껍질째 구운 커다란 식용조개 등. 그러나 우리는 성탄 자정까지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 전통을 지켰다. 우리들이 성탄 자정미사에서 돌아왔을 때에 신촌동퀵 신촌동퀵서비스 신촌동퀵서비스요금 신촌동퀵서비스가격 신촌동퀵서비스비용 신촌동퀵서비스운임 신촌동퀵서비스비용 신촌동퀵요금 신촌동퀵가격 신촌동퀵비용 신촌동퀵운임 신촌동퀵비 신촌동 퀵 신촌동 퀵 서비스 신촌동 큌 신촌동쿽 신촌동퀵써비스 신촌동쿽써비스 신촌동킥서비스 신촌동퀙 신촌동퀵배달 신촌동퀵배송 신촌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촌동다마스퀵 신촌동다마스퀵서비스 신촌동라보퀵 신촌동라보퀵서비스 신촌동1톤용달 신촌동화물퀵 신촌동다마스용달 신촌동라보용달 신촌동소형트럭 신촌동소형이사 레나 언니는 이태리 소시지를 굽고 도넛을 튀겨내고 있었는데 그 맛있는 냄새는 나를 황홀경에 빠뜨리기에 족했다. 한바탕 먹고 나서는 테이블을 치우고 트럼프 판을 벌였다. 우리는 이른 새벽까지 웃고 놀았다. 마르코는 미국에 온 지 얼마 안 되어서 엄마의 조카딸 사라와 결혼했고, 나는 다시 외톨이가 되었다. 엄마 아빠는 여전히 마을에서 열리는 갖가지 행사나 모임엔 얼씬도 하지 못하게 했다. 엄마는 내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다며 1년 늦게 학교에 보냈다. 나는 학교에서도 다른 아이들과 내가 다르다는 것을 지겹도록 느껴야 했다. 함께 어울려 웃고 놀 수도 없었다. 학교 공부는 꽤 잘 했지만 친구들과는 사이좋게 지내질 못했다. 우리 동네의 아이들은 내가 입양아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에 그 소문은 삽시간에 학교 전체에 퍼졌다. 나는 이 소문 앞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해 싸움쟁이가 되어 버렸고, 툭하면 사납게 화를 내곤 했다. 결국 아이들은 나를 멀리했고 내 외로움은 더욱 커져만 갔다. 내가 친구할 것이라곤 책밖에 없었다. 줄곧 책만 읽었기 ㄸ문에 아이들과는 점점 더 거리가 멀어졌다. 나는 특히 찰스 디킨스의 작품을 좋아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위대한 인내와 용기로 역경을 이겨낸 '데이비드 커퍼필드'와 같은 작품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