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야동퀵 오야동퀵서비스 성남 오야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6. 13:24

?



오야동퀵 오야동퀵서비스 성남 오야동 퀵




























다행히 엄마 아빠는 나의 독서열을 기뻐하며 내 앞날에 대해 큰 기대를 갖기 시작했다. 그들은 내가 대학에 가서 의사나 변호사가 되기를 바라고 있었다. 사춘기가 되자 또 다른 문제가 생겼다. 엄마는 정도 이상으로 엄격하게 나를 집에 묶어두었다. 다른 아이들처럼 남자친구를 갖는다는 것은 꿈도 못 꿀 일이었다. 처음에 나는 도대체 왜 사내아이들은 나쁘고 그 아이들을 조심해야 하는지 납득이 가지 않았다. 후에 성과 아기에 대해 알게 된 후 나는 옷 입는 것과 사내애들 앞에서 몸가짐을 조심했다. 엄마의 두려움과 엄격한 교육 덕분으로 나는 병적일 정도로 조심스러운 아이가 되었다. 나는 엄마가 축구경기장엔 남자아이들이 많으니까 절대 가면 안된다고 했기 때문에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한 번도 축구구경을 하러 가지 않았다. 사춘기를 보내면서 나는 내가 누구이며 어디에서 태어났는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내게 어머니가 있었다는 건 기억하고 있었지만 얼굴 모습은 희미할 뿐이었다. 어쨌든 나를 낳아준 어머닌 인자하고 따스한 마음의 여인이었으면 싶었다. 그리고 어머니는 죽었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래야 어머니가 오야동퀵 오야동퀵서비스 오야동퀵서비스요금 오야동퀵서비스가격 오야동퀵서비스비용 오야동퀵서비스운임 오야동퀵서비스비용 오야동퀵요금 오야동퀵가격 오야동퀵비용 오야동퀵운임 오야동퀵비 오야동 퀵 오야동 퀵 서비스 오야동 큌 오야동쿽 오야동퀵써비스 오야동쿽써비스 오야동킥서비스 오야동퀙 오야동퀵배달 오야동퀵배송 오야동오토바이퀵서비스 오야동다마스퀵 오야동다마스퀵서비스 오야동라보퀵 오야동라보퀵서비스 오야동1톤용달 오야동화물퀵 오야동다마스용달 오야동라보용달 오야동소형트럭 오야동소형이사 나를 버렸을지도 모른다는 끔찍한 생각에서 벗어날 수가 있었기 때문이리라. 그러나 또 한편으로는 어머니는 살아 계실지도 모르고 언젠가는 나를 찾으실지도 모른다는 실날 같은 희망도 가지고 있었다. 한번은 내가 엄마에게 말대답을 했다고 지하실에 갇히게 된 일이 있었는데 나는 그때 하느님께 제발 내 어머니를 만나게 해달라고 기도했다. 엄마 아빠와 함께 보낸 사춘기 시절은 감정 대립의 연속이었다. 열네 살이 된 나는 성녀 아녜스 고등학교 1학년이었다. 아버지는 나에게 무슨 일이 있더라도 가로등이 켜지기 전에 반드시 집에 들어와야 된다는 엄명을 내렸다. 어느 날 저녁이었다. 새로 이사온 집에 잠깐 인사차 들렀다가 부지런히 집으로 오는 길이었다. 그런데 거리에 가로등이 켜지는 것이 아닌가! 가슴이 철렁 내려앉고 온몸이 떨려왔다. 숨이 턱에 닿아 집에 오니 아버지가 성난 황소처럼 씩씩거리며 창가에 서 있는 것이 보였다. 나는 너무 무서워서 발이 떨어지질 않았다. 밖은 춥고 어두워서 무서웠다. 문쪽으로 다가갔다. <들여보내주세요. 제발 들어가게 해주세요> 하지만 너무 겁에 질려 있어서 말이 입 안에서만 맴돌 뿐 소리가 나오지를 않았다. 난 온 힘을 다해 애원했다. <다신 안 그럴게요. 들어가게 해주세요> 여전히 목소리는 나오지 않았다. 엉엉 울고 싶었지만 아빠 앞에서는 눈물을 보이면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