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적동퀵 상적동퀵서비스 성남 상적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6. 13:26

?



상적동퀵 상적동퀵서비스 성남 상적동 퀵




























'데레사의 집' 내부도 외관만큼이나 아름다웠다. 엄마와 엄마 친구는 이태리어로 나직이 얘기를 주고받았다. <아주 좋은 곳인데. 마리도 잘 돌보아줄 거예요> 엄마가 영어를 못했기 때문에 내가 통역을 해야 했고 자초지종을 설명해야 했다. 나는 부끄럽기도 했고 약간 걱정도 되었다. 집안 어디에선가 아이들이 떠드는 소리가 들렸다. 과연 나는 저 아이들과 '잘 어울릴 수' 있을까. 소녀들의 책임을 맡고 있다고 소개한 수녀님이 엄마와 엄마 친구에게 차를 대접하면서 간단하게 하루일과를 들려주며 엄마의 걱정을 덜어주려고 애를 썼다. 엄마는 금방 떠났다. 나는 엄마를 배웅하며 죄책감을 느꼈다. 엄마는 내가 집에 함께 있어 주기를 바라는데, 나는 엄마가 어떻게 되든 나만을 생각하는 이기주의자가 돼버린 것이다. '데레사의 집'에서 내가 제일 처음 알게 된 사람은 글라라 원장수녀님이었다. 수녀님은 아주 쾌활한 분이었다. 우리는 상적동퀵 상적동퀵서비스 상적동퀵서비스요금 상적동퀵서비스가격 상적동퀵서비스비용 상적동퀵서비스운임 상적동퀵서비스비용 상적동퀵요금 상적동퀵가격 상적동퀵비용 상적동퀵운임 상적동퀵비 상적동 퀵 상적동 퀵 서비스 상적동 큌 상적동쿽 상적동퀵써비스 상적동쿽써비스 상적동킥서비스 상적동퀙 상적동퀵배달 상적동퀵배송 상적동오토바이퀵서비스 상적동다마스퀵 상적동다마스퀵서비스 상적동라보퀵 상적동라보퀵서비스 상적동1톤용달 상적동화물퀵 상적동다마스용달 상적동라보용달 상적동소형트럭 상적동소형이사 모두 그분을 존경했고 그분과 함께 있고 싶어했다. 그분의 감염력이 큰 미소와 열성은 우리 모두의 마음을 기쁘게 해주었다. 수녀님은 헌신적으로 일을 했고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을 마음에 품고 계셨다. 그분은 규율을 철저히 지키는 분이었지만 내게는 그것이 좀 색다르게 보였다. 그분은 엄격하면서도 공정했지만 이상하게 무섭지가 않았다. 엄격한 것은 똑같은데 도대체 왜 아빠와 수녀님은 그렇게 큰 차이가 있는 것인지 그저 놀랍고 이상할 뿐이었다. 그분은 모든 소녀들을 진심으로 사랑했고 나 역시 그분을 사랑하게 되었다. 오늘날까지도 그분에 대한 추억은 아주 또렷이 남아 있고 나의 힘이 되어주고 있다. 우리는 한 집에 열다섯 명씩 살았다. 이곳에 있는 이들의 대부분이 고아거나 결손 가정 출신들로 대개 같은 또래인 십대의 소녀들이었고, 학교를 졸업하면 그곳에서 나가야 했다. 나는 금방 두 명의 친한 친구가 생겼고 그 외의 다른 아이들과도 사이 좋게 지냈다. 우리들 사이엔 금세 우정이 꽃피었고, 일반 기숙학교 학생들처럼 옷을 입은 채 물싸움을 하는 등의 짓궂은 장난도 많이 했다. 밤이 되면 글라라 수녀님은 각방마다 돌아다니며 잘 자라고 인사하고는 성수를 뿌려대곤 했는데 그럴 때마다 우리는 그것이 너무 우스워서 이불을 뒤집어쓰고 낄낄대고 웃곤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