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둔전동퀵 둔전동퀵서비스 성남 둔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6. 13:27

?



둔전동퀵 둔전동퀵서비스 성남 둔전동 퀵




























하루의 일과는 꽤 여유가 있었다. 매일 아침 6시 30분에 미사에 참여한 후, 아침을 먹고 나면 각자의 침구정리와 목욕탕 청소, 음식 만들기 같은 자질구레한 집안일을 했다. 우리가 제아무리 청소를 잘 한다 해도 수녀님은 잘 안 된 곳을 귀신같이 찾아 내었다. 부엌 일 중에서 가장 지겨운 일은 감자 껍질을 벗기는 일이었다. 감자를 벗길 때마다 나는 도대체 이놈의 감자를 꼭 먹어야만 하는지 모르겠다고 투덜거렸다. 날씨가 좋으면 우리는 밖으로 나가 크리켓이나 배드민턴을 했다. 뜰에는 점심을 먹을 수 있도록 야외 식탁이 마련되어 있었다. 넓은 정원에는 조용히 앉아 사색에 잠길 수 있는 곳도 있었다. 날이 궂을 때는 맨 위층에 있는 휴게실에서 사진을 보며 음악을 듣거나 둘러앉아 이야기를 하거나 바느질을 했다. 학기 중에 휴게실은 또한 우리의 공부방이 되기도 했는데 저녁식사 후 이곳에서 숙제를 하거나 공부를 했다.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학교와 집을 오가며 지냈고 꼭 필요한 경우에만 외출이 가능했다. 비록 규율은 매우 엄했지만 '데레사의 집'에서의 생활은 정말 행복했다. '데레사의 집'에서 나는 성메리 여자 고등학교를 다녔는데 이 학교는 사립학교로 대개 중산층의 가톨릭 신자들이 많았다. 나는 둔전동퀵 둔전동퀵서비스 둔전동퀵서비스요금 둔전동퀵서비스가격 둔전동퀵서비스비용 둔전동퀵서비스운임 둔전동퀵서비스비용 둔전동퀵요금 둔전동퀵가격 둔전동퀵비용 둔전동퀵운임 둔전동퀵비 둔전동 퀵 둔전동 퀵 서비스 둔전동 큌 둔전동쿽 둔전동퀵써비스 둔전동쿽써비스 둔전동킥서비스 둔전동퀙 둔전동퀵배달 둔전동퀵배송 둔전동오토바이퀵서비스 둔전동다마스퀵 둔전동다마스퀵서비스 둔전동라보퀵 둔전동라보퀵서비스 둔전동1톤용달 둔전동화물퀵 둔전동다마스용달 둔전동라보용달 둔전동소형트럭 둔전동소형이사 성메리 학교가 좋았고, 영어를 가르치는 니키 수녀님과 친해졌다. 니키 수녀님은 자그마한 키의 30대 초반으로 보이는 고운 얼굴에 부드러운 미소가 가시지 않는 분이었다. 아빠가 나를 문학을 사랑하게 해주셨다면 니키 수녀님은 나의 문학에 대한 관심을 꽃피우게 해주셨다고 하겠다. 그분의 영향으로 나는 셰익스피어, 셸리, 에밀리 디킨슨의 작품과 접하게 되었다. 수녀님과 나는 절친한 친구가 되었고, 그분과의 우정은 내가 그 학교를 떠난 후에도 계속되다가 5년 후에 영 소식이 끊어져 버렸다. 그분을 잃은 상실감은 말할 수 없이 큰 것이었다. 그러나 나의 학업 성적은 별로 좋지 않아 '데레사의 집' 수녀님들, 특히 글라라 수녀님은 크게 실망하신 것 같았다. 그분은 내가 특별한 재능이 있는데도 그 능력을 재대로 발휘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글로스터 집 생각은 전연 하지도 않았고 몇몇 친구가 생각나긴 했지만 나는 '데레사의 집'에 있는 것이 더 좋았다. 내가 글로스터에 있을 때 얼마나 불행했던가를 생각하면 꿈에서라도 돌아가고 싶지 않을 정도였다. 글라라 수녀님은 내게 장로교 소속 병원에서 시간제 간호사로 근무하도록 주선해 주었다. 일과 공부를 병행하자니 고민할 시간도 없을 정도로 바쁘게 살아야 했다. 내 첫번째 직장! 맡겨진 일을 해나가면서 나는 내가 얼마나 철부지인지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