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시흥동퀵 시흥동퀵서비스 성남 시흥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6. 13:28

?



시흥동퀵 시흥동퀵서비스 성남 시흥동 퀵




























고등학교 2학년 학기를 마칠 즈음 아빠에게서 집에 한 번 다녀갔으면 좋겠다는 소식이 와 며칠 동안 집에서 별 문제 없이 지냈으나 뿌리깊이 박혀 있는 나의 두려움은 여전히 마음 한구석에 숨어 있었고 그분들의 태도 역시 달라진 것이 없었다. '데레사의 집'으로 돌아갈 차비를 하고 있는데 아빠가 말했다. <우린 네가 집에 다시 오길 바라고 있는데 다시 와서 함께 살 생각은 없냐?> 나는 아빠의 물음이 과연 단순한 물음인지, 아니면 명령인지 가늠을 할 수가 없었다. 그러나 내 마음은 내가 안다. 그래서 있는 용기를 다 짜내어 그럴 생각이 없다고 대답했다. 아빠는 고개를 푹 숙이고 내 곁에 서 계셨다. 아빤 울고 계셨다. 구태여 숨기려고도 하지 않은 채 아빠가 우시다니! 그것도 내 앞에서. 상상도 못할 일이었다. 가엾은 아빠. 마음이 아팠다. 하마터면 마음을 바꿀 뻔했다. 그만큼 그 느낌은 대단히 강한 것이었는데 어떻게 내 결심이 흔들리지 않을 수 있었는지 나도 놀라울 지경이었다. 아무튼 나는 집에 간 지 꼭 2주일 만에 '데레사의 집'으로 돌아왔다. 몇 주일 후 글라라 수녀님이 나를 부르더니 아빠에게서 더 이상 기숙사비를 대주지 않겠다는 소식이 왔다고 알려주면서 집으로 가면 어떻겠느냐고 내 의견을 물었다. 어처구니가 없었다. 도대체 아빠가 왜 그토록 날 집으로 불러 들이려 하는지 애해할 수가 없었다. 나는 엄마 아빠가 내가 집에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일찌감치 포기했으리라고 생각했었다. 2년간 '데레사의 집'에 살면서 내가 글로스터에 간 것은 정말 몇 번밖에 되지 않았는데 시흥동퀵 시흥동퀵서비스 시흥동퀵서비스요금 시흥동퀵서비스가격 시흥동퀵서비스비용 시흥동퀵서비스운임 시흥동퀵서비스비용 시흥동퀵요금 시흥동퀵가격 시흥동퀵비용 시흥동퀵운임 시흥동퀵비 시흥동 퀵 시흥동 퀵 서비스 시흥동 큌 시흥동쿽 시흥동퀵써비스 시흥동쿽써비스 시흥동킥서비스 시흥동퀙 시흥동퀵배달 시흥동퀵배송 시흥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시흥동다마스퀵 시흥동다마스퀵서비스 시흥동라보퀵 시흥동라보퀵서비스 시흥동1톤용달 시흥동화물퀵 시흥동다마스용달 시흥동라보용달 시흥동소형트럭 시흥동소형이사 엄마는 세 번이나 나를 찾아왔었다. 나는 그것만으로도 내가 얼마나 집을 싫어하는지 엄마 아빠가 충분히 알았으리라고 생각했건만. 이제 막 안정을 찾고 미래를 생각하려 하는데 학교를 그만두라니 정말 어찌해야 될지 막막하기만 했다. 나는 글라라 수녀님 앞에서 울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나는 그분께 애원했다. <글로스터에는 가지 않겠어요. 결코 갈 수 없어요> 결국 나는 수녀님의 도움으로 장로교 병원에 정식 직원으로 근무하게 되었고 생활은 간호사 숙소에서 하게 되었다. 그러나 그 병원에서의 생활은 길지 못했다. 건강이 급속도로 나빠져 직장을 그만두어야 할 정도까지 된 것이다. 갑자기 몸무게가 형편없이 줄고 감기가 끊일 사이가 없어 자주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했다. 며칠씩 결근을 하게 되자 마침내 병원으로부터 해직 통고를 받았다. 다시 세상에 홀로 버려진 것이다. 나에 대해 아무도 관심을 가져주는 이도 없고 뿌리도 없는 아이. 열일곱 살의 아이는 혼자 무엇을 하면 좋을지 속수무책이었다. 병원에서는 사회복지국을 찾아가보라고 했다. 그런 대로 마음이 놓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