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송동퀵 사송동퀵서비스 성남 사송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7. 13:29

?



사송동퀵 사송동퀵서비스 성남 사송동 퀵




























우리는 한동안 홀린 듯이 경치를 바라보다가 다시 큰 길을 향해 걷기 시작했다. 차 한 대가 우리 곁에 미끄러지듯이 와 섰다. 도로 순찰대였다. 우리는 졸지에 당한 일이라 경황이 없어 물어보는 말에 제대로 대답도 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들은 생각보다 꽤 친절하여 우리를 파출소까지 데려가더니 먹을 것까지 주었다. 어느 정도 진정이 되자 경찰은 우리를 무임승차와 부랑죄로 체포하여 지방 경찰서에 넘긴다고 겁을 줬지만 별로 걱정도 되지 않았다. 경찰서는 비교적 작은 편이었고 깨끗한 유치장 세 개가 있었다. 지니와 나는 한방에 수용되어 겁이 좀 덜 났다. 우리는 잠시 쉬거나 농담을 할 때를 빼놓고는 다음날 아침까지 줄기차게 노래를 불렀다. 나는 아무것도 걱정하지 않았다. 우리는 최악의 상황을 최대한도로 이용하여 순간순간을 잘 넘겼다. 다음날 그들은 우리에게 보스턴행 기차표 두 장을 주고는 풀어주었다. 기차를 타는 건 문제가 없었지만 다시 절망감이 나를 짓누르기 시작했다. 이틀 전의 자신감은 어디로 갔는지 찾아볼 수가 없었다. 이제 보스턴에 가서는 어떻게 할 것인가? 걱정이 태산 같았다. 결국 나는 다시 웨스턴 스트리트 홈으로 돌아왔고 사송동퀵 사송동퀵서비스 사송동퀵서비스요금 사송동퀵서비스가격 사송동퀵서비스비용 사송동퀵서비스운임 사송동퀵서비스비용 사송동퀵요금 사송동퀵가격 사송동퀵비용 사송동퀵운임 사송동퀵비 사송동 퀵 사송동 퀵 서비스 사송동 큌 사송동쿽 사송동퀵써비스 사송동쿽써비스 사송동킥서비스 사송동퀙 사송동퀵배달 사송동퀵배송 사송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사송동다마스퀵 사송동다마스퀵서비스 사송동라보퀵 사송동라보퀵서비스 사송동1톤용달 사송동화물퀵 사송동다마스용달 사송동라보용달 사송동소형트럭 사송동소형이사 절망감은 더 깊어졌다. 머리는 마치 꽉 조이는 끈으로 동여놓은 것 같았고 손가락 하나도 움직이기 힘들 정도로 기운이 없었다. 나는 침대에 꼼짝 않고 누워서 온갖 극단적인 상상을 하면서 눈물을 흘리는 것으로 시간을 보냈다. 모든 게 다 쓰잘데없는 짓거리 같았고 나는 이제 더 이상 살아 있는 사람들 축에 낄 수도 없을 것 같았고 나는 이제 더 이상 살아 있는 사람들 축에 낄 수도 없을 것 같았다. 자신에 대한 소외감이 시간이 갈수록 골이 더 깊어졌다. 의욕도 사라졌고 어떤 것에도 흥미를 느낄 수 없었다. 더구나 내가 슬플 때마다 숨어들 수 있었던 독서마저도 이렇다 할 위안이 되지 못했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오직 죽고 싶다는 생각뿐이었다. 죽을 작정으로 입고 있던 옷에 불을 붙였다. 그러나 막상 불이 붙자 어찌나 무섭던지 미친 듯이 불을 꺼버렸다. 나는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었다! 랭카스터 부인은 내가 자살을 시도했었다는 것을 알고 몹시 놀란 것 같았다. 나는 그녀의 사무실로 가서 모든 것을 다 이야기하고 싶었다. 인생의 벼랑 끝에 서 있는 것 같은 이 무서운 느낌을... 그러나 안면 마비 증세가 일어나 표정도 굳어진 채인 내 입에서는 아무 말도 나오지 않았다. 눈물도 흐르지 않았다. <마리, 무슨 일이 잘못된 건지 말해봐> 부인이 내 얼굴을 살피며 물었다. 나는 고개만 푹 숙이고 앉아 있을 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