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남동퀵 성남동퀵서비스 성남 성남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7. 13:31

?



성남동퀵 성남동퀵서비스 성남 성남동 퀵




























코번 의사는 끈질기게 나의 대답을 요구했지만 나는 계속 침묵을 지켰다. 안 되겠다고 생각했는지 의사는 일어나 방을 나가버렸다. 간호사가 환자복으로 갈아입는 것을 거들어 주었다. 도대체 일이 어떻게 돌아가는 건지 몰라 멍청히 서 있는데 랭카스터 부인이 오더니 잘 있으라는 인사를 했다. 그리고 나는 휠체어에 앉혀졌고 엘리베이터에 태워져 6층에 있는 정신과 병동으로 옮겨지게 되었다. 정신과 병동은 침대가 셋뿐으로 아주 작았다. 나중에 알게 된 일이지만 이곳은 다른 곳으로 옮기기 전에 길어야 10여 일 정도 머무는 곳이었다. 병동에 도착하니 한 간호사가 내 팔을 잡고 병실 가운데에 있는 침대로 데려다 주었다. 방은 밖을 내다보지 못하도록 두꺼운 판자로 막아놓은 창문 이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내 침대는 간호사 사무실 맞은편에 있어서 그들이 바쁘게 일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나는 침대로 기어올라가 홑이불을 머리 꼭대기까지 뒤집어쓰고 누웠다. 어두운 것이 좋았다. 이제 나는 아무도 모르는 곳에 숨었고, 누구도 나를 어떻게 하지 못한다. 나는 안전한 것이다. 아무도 이 포근하고 따스한 휴식처에서 나를 데려가지 못할 것이다. 그렇게 숨듯이 누워 있는데 간호사가 오더니 안심하라며 위로해주었다. 나는 간호사와도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지만 그가 곁에 있어주고 나를 돌보아준다는 것이 기뻤다. 누군가 내 인생의 짐을 함께 져주는 것처럼 느꼈기 때문이다. 나는 이제 안심할 수도 있고 의지할 데가 있는 것이다. 로링 종합병원 정신과 병동에서는 사흘동안 머물렀다. 그 동안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누워만 있었다. 오직 나는 그곳에 있다는 것, 몸이 점점 침대 속으로 빠져들어 가는 것 같다는 생각 외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다. 성남동퀵 성남동퀵서비스 성남동퀵서비스요금 성남동퀵서비스가격 성남동퀵서비스비용 성남동퀵서비스운임 성남동퀵서비스비용 성남동퀵요금 성남동퀵가격 성남동퀵비용 성남동퀵운임 성남동퀵비 성남동 퀵 성남동 퀵 서비스 성남동 큌 성남동쿽 성남동퀵써비스 성남동쿽써비스 성남동킥서비스 성남동퀙 성남동퀵배달 성남동퀵배송 성남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성남동다마스퀵 성남동다마스퀵서비스 성남동라보퀵 성남동라보퀵서비스 성남동1톤용달 성남동화물퀵 성남동다마스용달 성남동라보용달 성남동소형트럭 성남동소형이사 다른 이들이 나를 먹여주고 돌보아주기 때문에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존재하는 일밖엔 없다고 생각했다. 내가 하는 것은 <예, 아니오>와 먹고 싶지 않다는 말뿐이었다. 나는 죽고 싶다는 생각뿐이었으므로 아무것도 먹고싶지 않았으나 의사와 간호사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나에게 음식을 먹이려고 했다. 그들은 나중엔 튜브로 음식물을 투입하겠다는 협박까지 했지만 나는 아무것도 입에 대지 않았다. 나흘째 되던 날 아침, 구급차가 왔고 아무 준비도 되어 있지 않은 나에게 로링 종합병원을 떠나 다른 병원으로 가야 한다는 것이었다. 나는 겁에 질렸다. 그곳엔 나를 도와줄 사람이 없을지도 모른다. 사람들은 그냥 내 주위를 겉돌거나 스쳐지나가 버릴 것이다. 나는 이런 불안에 싸인 채 왜 내가 다른 병원으로 가야하는지 모르면서도 한 마디도 물어볼 수가 없었다. 구급차 안에서도 걱정과 혼란스러움이 더 커질 뿐이었다. 로링 병원의 간호사 하나가 구급차 뒷좌석에 앉아 있었지만 위로의 말 한 마디도 없었다. 30분도 채 안 되어 나를 실은 구급차는 메리맥 주립병원 앞에 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