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광동퀵 금광동퀵서비스 성남 금광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7. 13:31

?



금광동퀵 금광동퀵서비스 성남 금광동 퀵




























나는 메리맥 같은 정신병원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었다. 사람들이 정신병원에 간다는 소리를 듣긴 했지만 그런 곳이 정말 있다는 것조차 생각지 못했었다. 그런데 내가 오게 되다니! 이제부터 내가 있게 될 곳이 어떤 곳인가를 깨닫게 되자 너무 무서워서 온몸이 얼음장같이 차가워지고 사시나무 떨듯 떨렸다. 도망가고 싶어도 전신이 마비되어 꼼짝도 할 수 없었다. 구급차 운전기사와 로링 병원에서 나를 데리고 온 간호사가 나를 입원실로 데리고 갔다. 나는 덫에서 벗어나려고 버둥거리는 한 마리 상처입은 동물과 같았다. 간호사가 환자복을 주었다. 체온과 혈압을 재고 있는데 젊은 의사가 들어 왔다. 그가 알아듣기 어려운 악센트로 말을 걸었다. 간호사가 내게 알아듣도록 여러 번 의사의 질문을 설명해 주었으나 나는 무서울 뿐이었다. 그렇지만 눈물을 보이지 않으려고 기를 썼다. 커다란 덩어리가 목에 걸려 있는 것 같았고 입술은 주체할 수 없이 떨렸다. 의사는 종이에다 뭐라고 쓰더니 간호사에게 몇 마디 하고는 밖으로 나갔다. 간호사는 잠시 후에 진찰을 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옷은 내가 가져갈게> 간호사가 내 옷을 집어들면서 말했다. <구두와 양말은 그대로 신고 있어. 네 옷은 보관소에서 보관해줄 거야> 간호사는 그렇게 말하며 족히 내 몸의 두 배는 될것 같은 얼룩덜룩한 가운을 둘러주었다 가운을 입자 그둘은 나를 서쪽 병동으로 금광동퀵 금광동퀵서비스 금광동퀵서비스요금 금광동퀵서비스가격 금광동퀵서비스비용 금광동퀵서비스운임 금광동퀵서비스비용 금광동퀵요금 금광동퀵가격 금광동퀵비용 금광동퀵운임 금광동퀵비 금광동 퀵 금광동 퀵 서비스 금광동 큌 금광동쿽 금광동퀵써비스 금광동쿽써비스 금광동킥서비스 금광동퀙 금광동퀵배달 금광동퀵배송 금광동오토바이퀵서비스 금광동다마스퀵 금광동다마스퀵서비스 금광동라보퀵 금광동라보퀵서비스 금광동1톤용달 금광동화물퀵 금광동다마스용달 금광동라보용달 금광동소형트럭 금광동소형이사 데리고 갔다. 출입구를 지나니 널찍한 휴게실이 나왔다. 휴게실에는 짙은 초록색 벽을 따라 놓인 길다란 나무의자 외에는 아무 가구도 없었다. 중앙에는 탁구대가 놓여 있었고 창문 바깥쪽으로는 시커먼 쇠창살이 둘러쳐져 있었다. 방안은 지린내와 소독약 냄새 그리고 곰팡내가 뒤섞여 금방이라도 속이 뒤집힐 것만 같았다. 환자들은 말라빠진 몸 위에 병원 가운을 아무렇게나 걸치고 멀건히 서 있었다. 내게 이런 일이 생기다니. 내가 생각하는 병원이란 곳은 몸이 아플 때 가는 곳이고 나으면 나오는 곳이건만. 간호사들은 풀먹인 하얀 제복에 작은 캡을 머리에 쓰고 있었다. 그들은 언제나 청결하고 깨끗한 곳에서 친절하게 환자들을 돌보았다. 그러나 어떤 것도 나에게 도움이 될 것 같지 않았다. 나는 이제 겨우 열일곱 살인 데다 완전히 겁에 질려 있었다. 사무실로 사용되는 것 같은 작은 방으로 들어갔다. 젊은 간호사 한 명이 책상 앞에 앉아 우리가 들어오는 것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녀는 자기를 코르코란 부인이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