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은행동퀵 은행동퀵서비스 성남 은행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7. 13:33

?



은행동퀵 은행동퀵서비스 성남 은행동 퀵




























여긴 제1병동이고 나는 이 병동의 수간호사예요. 혹시 필요한 것이 있으면 말하세요> 코르코란 부인은 잠깐 동안 말을 멈추고 나를 바라보았는데 그 동안이 몇 십 년이나 되는 느낌이었다. <뭐 필요한 것 없어요> 그녀가 다시 물었다. 나의 몸은 여전히 석고처럼 굳어 있었다. 나는 이 열악한 환경에서 조금 전에 본 환자들과 같이 살아야 한다는 것이 생각만 해도 끔찍했고 어쩌다 내가 이 지경까지 됐는가 싶어 제정신이 아니었다. 나는 무엇을 본다는 것도, 만지는 것도 겁이 났다. <원한다면 휴게실로 가 있으세요. 몇 분만 있으면 저녁식사 시간이니까> 하고 수간호사가 말했다.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사람마냥 나는 방을 나와 휴게실로 갔다. 다시 두려움에 사로잡혔다. 머리가 부스스한 사십대로 보리는 여자가 나에게로 다가왔다. 머리는 며칠이나 빗질을 하지 않았는지 헝클어질 대로 헝클어져 있었다. 그 여자는 팬케이크를 들고 있었는데 도대체 어떻게 먹었는지 얼굴은 잼 범벅인 데다 새빨갛게 칠한 립스틱이 번져 입술 근처가 지저분하기 짝이 없었다. 입은 옷은 몸의 몇 배가 될 만큼 크고 색깔도 야릇해서 마치 허수아비처럼 보였다. 그 여자가 내 앞에 와 서더니 더러운 맨발로 갑자기 차렷 부동자세를 취하는 것이 아닌가. 정말 기괴하기 짝이 없었다. 나는 천천히 그녀를 피해 갔다. 그 여자와 말은 커녕 보고 싶지도 않았기 때문이다. <너도 알겠지만 나는 에스텔 여사야> 그 여자가 뒤쫓아 오면서 말했다. <나는 너를 도와줄 수 있어. 너는 미치면 안돼. 은행동퀵 은행동퀵서비스 은행동퀵서비스요금 은행동퀵서비스가격 은행동퀵서비스비용 은행동퀵서비스운임 은행동퀵서비스비용 은행동퀵요금 은행동퀵가격 은행동퀵비용 은행동퀵운임 은행동퀵비 은행동 퀵 은행동 퀵 서비스 은행동 큌 은행동쿽 은행동퀵써비스 은행동쿽써비스 은행동킥서비스 은행동퀙 은행동퀵배달 은행동퀵배송 은행동오토바이퀵서비스 은행동다마스퀵 은행동다마스퀵서비스 은행동라보퀵 은행동라보퀵서비스 은행동1톤용달 은행동화물퀵 은행동다마스용달 은행동라보용달 은행동소형트럭 은행동소형이사 미치면 안된다구. 암 안되구 말구. 나는 네 의사가 될수도 있어> 에스텔 여사께서는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똑같은 말을 끊임없이 지껄여댔다. <이 여자는 미쳤어! 미친 거야. 나만 빼놓고 이 방에 있는 사람들은 다 미쳤어. 나는 이 사람들하곤 달라. 나는 미친게 아니라구> 내가 비명을 지르자 에스텔 여사는 어디론가 도망가버리고 간호사 여럿이 뛰어 들어왔다. 나는 엉엉 소리를 내어 울면서 앞뒤가 맞지 않는 말을 되는대로 내뱉었다. <나는 미치지 않았단 말이에요... 나는 정말 미치지 않았다구요. 보면 몰라요, 모르냐구요? 나는 저런 여자들하고는 다르잖아요. 날 내보내줘요. 나는 여기 있을 사람이 아니에요!> 간호사들은 나를 부드럽게 그러나 단단히 붙잡았다. <그래, 너는 괜찮아. 우리도 내가 괜찮다는 걸 알고 있어. 너는 아무렇지도 않아> 간호사 한 명이 나를 긴 의자로 데려가면서 말했다. 그녀는 한동안 내 옆에 있으면서 나를 다독거려주었다. 얼마가 지나자 조금 진정이 되었다. 간호사가 곁에 있어주는 것이 위안이 되엇고 두려움도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