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대원동퀵 상대원동퀵서비스 성남 상대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7. 13:34

?



상대원동퀵 상대원동퀵서비스 성남 상대원동 퀵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점심식사 후에 간호학교 학생들이 줄무늬 제복에 풀먹인 앞치마를 단정히 입고 들어왔다. 그들이 오니 침울하던 방안이 생기가 도는 느낌이었다. 나는 그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탁구를 치자고 했다. 다른 환자들은 상대도 하지 않았다. 내가 조금이라도 그들과 아는 척한다면 나를 미친 사람으로 취급할 것 같았기 때문이었다. 나는 다른 환자와는 다르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고 '미친 사람'이라고 불리지 않도록 조심했다. 그러나 나는 병동에서 유일한 십대 소녀였기 때문에 사실 애를 쓰지 않아도 다른 사람들과 쉽게 구별되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는 달리 정상적인 대화도 할 수 있었다. 5일이라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메리맥에서 나는 아주 편안한 마음으로 지냈다. 식사할 때는 포크와 칼 사용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커다란 숟가락으로 얌전하게 먹었다. 다른 환자들의 괴상야릇하고 정신나간 행동에도 익숙해졌고 바로 옆 침대에서 수다를 떨어도 아랑곳하지 않고 깊은 잠도 잘 수 있게 되었다. 어떤 고약한 밤근무 간호사는 거칠고 천한 말을 마구 내뱉고 상대원동퀵 상대원동퀵서비스 상대원동퀵서비스요금 상대원동퀵서비스가격 상대원동퀵서비스비용 상대원동퀵서비스운임 상대원동퀵서비스비용 상대원동퀵요금 상대원동퀵가격 상대원동퀵비용 상대원동퀵운임 상대원동퀵비 상대원동 퀵 상대원동 퀵 서비스 상대원동 큌 상대원동쿽 상대원동퀵써비스 상대원동쿽써비스 상대원동킥서비스 상대원동퀙 상대원동퀵배달 상대원동퀵배송 상대원동오토바이퀵서비스 상대원동다마스퀵 상대원동다마스퀵서비스 상대원동라보퀵 상대원동라보퀵서비스 상대원동1톤용달 상대원동화물퀵 상대원동다마스용달 상대원동라보용달 상대원동소형트럭 상대원동소형이사 환자를 때리고 욕까지 해댔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간호사도 있었다. 다행히 그렇게 친절한 간호사가 있어써 서쪽병동에서 자행되는 잘못이 어느 정도 감춰지기도 했다. 나는 계속해서 그 병원에 있었으면 했다. 내 집처럼 맘이 편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어느날 직원이 오더니 글로스터 근처에 있는 병원으로 옮겨가야만 한다고 했다. 눈물이 터져 나왔다. 메리맥에서 누리던 모든 만족도 이젠 끝장이고 다시는 이곳에서와 같은 이해를 받을 수없을 것 같았다. 울어봤댔자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이튿날 나는 관용차에 실려 서튼 주립 정신병원으로 갔다. 차가 서튼 읍내로 접어들자 높은 언덕에 자리잡은 어마어마하게 큰 건물이 눈에 들어왔다. 건물은 육중하고 장엄했지만 좀 으스스한 느낌이 들었고 하늘을 찌를 듯이 높이 솟은 첨탑이 있는 것을 보니 중세기 때 세운 건물인 듯싶었다. 갑자기 속이 뒤틀리고 메스꺼워졌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두려움이 나를 덮쳐왔다. 차가 천천히 병원으로 들어가는 길목으로 접어들었다. 키가 크고 아름다운 전나무가 길 양옆으로 쭉쭉 뻗어 있었고 풀 냄새가 싱그러웠다. 차가 멈추고 메리맥에서부터 나와 동행한 간호사가 내렸다. 그녀는 나를 데리고 '입원 수속'이라는 명패가 붙어 있는 건물 입구로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