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수동퀵 여수동퀵서비스 성남 여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7. 13:35

?



여수동퀵 여수동퀵서비스 성남 여수동 퀵




























나는 '바깥 세상'을 뒤로 하고 두려움과 망설임을 안은 채 서튼 주립병원으로 들어갔다. 환자와 직원들은 이 병원을 '성'이라고 불렀다. 그때가 1948년, 내 나이 열일곱 살 때였다. 입원실에 들어가자 직원 한 사람이 오더니 입고 있던 옷과 심지어는 수첩과 반지까지도 보관하겠다면서 가져갔다. 그 다음엔 때가 낀 발꿈치까지 내려오는 흰색 제복을 입은 간호 조무사가 들어왔다. 그는 내 가방을 열어젖뜨리더니 옷들을 끄집어 내어 아무렇게나 묶었다. 그때 내가 기껏 생각할 수 있었던 것은 저렇게 하면 옷들이 다 구겨질 텐데, 저 주름들을 어떻게 펴나 하는 것뿐이었다. <구두는 이틀 후에 되돌려받게 될 거예요. 그 동안은 그냥 지낼 수밖에 없어요> 그녀는 나를 쳐다보지도 않고 말했다. 구두까지 가져가다니 말도 안 된다고 생각했지만 이렇다 저렇다 말할 힘도 없어 그녀가 내준 헝겊 스리퍼를 받아 신었을 뿐이었다. 슬리퍼는 어찌나 큰지 한 걸음 옮길 때마다 벗겨졌다. 잠옷이란 것은 내 치수의 몇 배나 컸고, 가운도 발목까지 내려와 걸을 때마다 밟혀서 넘어질 지경이었다. 나는 마치 거인 나라에 온 난쟁이 같은 꼴이었다. 입원수속을 하면서 여수동퀵 여수동퀵서비스 여수동퀵서비스요금 여수동퀵서비스가격 여수동퀵서비스비용 여수동퀵서비스운임 여수동퀵서비스비용 여수동퀵요금 여수동퀵가격 여수동퀵비용 여수동퀵운임 여수동퀵비 여수동 퀵 여수동 퀵 서비스 여수동 큌 여수동쿽 여수동퀵써비스 여수동쿽써비스 여수동킥서비스 여수동퀙 여수동퀵배달 여수동퀵배송 여수동오토바이퀵서비스 여수동다마스퀵 여수동다마스퀵서비스 여수동라보퀵 여수동라보퀵서비스 여수동1톤용달 여수동화물퀵 여수동다마스용달 여수동라보용달 여수동소형트럭 여수동소형이사 내 것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모두 빼앗겼다. 심지어 자존심마저 빼앗긴 느낌이었다. 의사가 왔다. 그는 내 침대 옆에 있는 책상에 앉아 종이에다 무엇인가를 쓰기 시작했다. <너 들을 수는 있니?> 의사가 딱딱하게 사무적인 태도로 물었다. 나는 도대체 무슨 뜻으로 그런 말을 하는지 몰라 잠자코 있었다. <지금 몇 월인지 아나?> 의사는 몹시 매몰차고 거만한 사람 같았다. 이 사람은 정말 내가 그런 질문 같지도 않은 질문에 대답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일까? 나는 너무나 자존심이 상해 입을 꼭다물고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지금이 몇년이지?> 그가 또 물었다. 이런 질문을 하는 걸 보니까 정말 내가 미친 건가 하는 한심한 마음이 들었지만 여전히 잠자코 있었다. 두려움과 혼란스러움으로 내 몸은 다시 굳어 있었다. 마침내 의사는 더 이상 해봐야 소용이 없다고 판단했는지 으레 하듯이 혈압을 재고 가슴에 청진기를 대보았다. 그러고는 이어 착하게 살아야 한다는 간단한 설교를 했다. 나는 다 알아듣고 있었지만 아무런 반응도 보이지 않았다. 하다못해 고개 한 번 끄떡이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