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도촌동퀵 도촌동퀵서비스 성남 도촌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7. 13:38

?



도촌동퀵 도촌동퀵서비스 성남 도촌동 퀵




























이 아가씨 B-1으로 데리고 가도록 하세요> 그의 말은 간호 조무사에게는 곧 명령이었다. 나는 의사에게 라고 물어보고 싶었다. 그러나 내가 물어보기도 전에 그는 나가버렸다. 간호 조무사는 나를 휠체어에 앉히고는 길다란 복도를 지나갔다. 복도를 지나면서 보니 방에는 단정히 정돈된 침대들이 줄지어 놓여 있는 것이 보였다. 각 복도의 끝에는 묵직한 고동색 철문이 있어서 우리가 지나갈 때마다 요란한 소리를 내며 닫혔다. 문이 닫힐 때마다 나는 점점 '밖의 세상'과 멀어져간다는 것, 그리고 이제는 영영 잊혀진 존재가 되어간다는 서글픔을 느꼈다. 나중에 알게 되었지만 B-1병동은 거의 대부분 노인 환자들을 위한 곳이었고 새로운 입원환자들의 대기소 같은 곳이었다. 병실에는 혼이 나간 듯한 할머니들이 어슬렁거리고 있었다. 그 중에서 일흔 살 할머니가 제일 젊은 축에 든다는데 어떤 이는 잠옷바람으로 어떤 이는 알몸으로 어정이며 병실을 돌아다니고 있었다. 나는 기절하지 않는 게 기적 같았다. 간호 조무사는 커다란 하얀 욕조가 있는 방으로 나를 데려갔다. <새로 들어온 환자는 누구든지 목욕을 해야 되는 거예요> 그녀가 욕조에 물을 받으면서 준비됐느냐고 물었다. 나는 몹시 당황했으나 재빨리 가운을 벗고 얼른 욕조로 뛰어들어가 목욕을 하기 시작했다. 머리는 도촌동퀵 도촌동퀵서비스 도촌동퀵서비스요금 도촌동퀵서비스가격 도촌동퀵서비스비용 도촌동퀵서비스운임 도촌동퀵서비스비용 도촌동퀵요금 도촌동퀵가격 도촌동퀵비용 도촌동퀵운임 도촌동퀵비 도촌동 퀵 도촌동 퀵 서비스 도촌동 큌 도촌동쿽 도촌동퀵써비스 도촌동쿽써비스 도촌동킥서비스 도촌동퀙 도촌동퀵배달 도촌동퀵배송 도촌동오토바이퀵서비스 도촌동다마스퀵 도촌동다마스퀵서비스 도촌동라보퀵 도촌동라보퀵서비스 도촌동1톤용달 도촌동화물퀵 도촌동다마스용달 도촌동라보용달 도촌동소형트럭 도촌동소형이사 그녀가 감겨 주었다. 기분이 그런대로 괜찮았다. 목욕이 다 끝나고 나는 다시 입원 기록부에 반드시 기록해야 할 몇 가지 질문에 대답을 해야만 했다. 그 일이 끝나자 간호 조무사는 내게 선포치(유리로 두른 베란다)로 가라고 했다. <담배 좀 피워도 되나요?> 담배를 좋아하는 나는 담배 생각이 나서 마치 착한 어린애처럼 물어보았다. <담배는 식사 후에 감독관과 함께 있을 때만 피울 수 있어요> 간호 조무사는 나를 긴 복도 중앙 벽감이 있는 곳을 지나 이중문을 통과하여 선포치로 데려가며 대답했다. 선포치는 벽 한 면이 커다란 유리창문으로 되어 있었다. 커튼도 없었고 나무로 만든 긴의자와 딱딱한 의자 몇 개만 놓여 있을 뿐이었다. 어정거리고 있던 50쯤 되어 보이는 여자와 몸을 부딪쳤다. 타일바닥에는 여기저기 오줌이 고여 있어 밟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했다. 역한 지린내와 배설물에서 풍기는 냄새가 온 방을 진동했다. 트럭에나 치어버렸다면 이렇게 공포에 사로잡혀 벌벌 떠는 일이 없었을 텐데. 노파들은 한숨을 내쉬며 탄식을 하다가 울다가 했다. 의자에 묶여 있는 사람도 있었다. 그들은 알몸이었다. 끔찍했다. 창가로 가서 나는 흐느껴 울었다. 잘 손질된 병원 잔디밭을 내다보며 버림받았다는 생각을 하니 그렇게 슬플 수가 없었다. 나는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