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갈현동퀵 갈현동퀵서비스 성남 갈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7. 13:39

?



갈현동퀵 갈현동퀵서비스 성남 갈현동 퀵




























'이것으로 내 인생은 끝난 거야. 이제 다시는 바깥 세상에 나갈 수 없겠지' 그리고 마음속으로 엄마 아빠를 그려보며 나 자신에게 물었다. '어떻게... 정말 어떻게 이렇게까지 된 걸까?' 눈물이 또다시 앞을 가렸다. 점심식사 시간은 한마디로 난장판이었다. 음식은 철제 쟁반에 담아주었는데 도구라고는 커다란 숟가락밖에 없었다. 할머니들은 나무로 만든 의자에 앉아서 음식을 먹었는데 입으로 가져가는 것보다 흘리는 것이 더 많았다. 간호사들이 계속 소리를 지르며 야단을 치니 어떤 할머니는 딱하게도 울음을 터뜨렸다. 나는 우유만 조금 마시고 다시 병실로 돌아왔다. 그리고 담배를 피우라고 할 때만을 기다렸다. 한 시간 후 간호 조무사가 나를 화장실로 데리고 갔다. 이미 다른 환자 세 명이 와 있었다. 간호 조무사는 우리에게 담배 한 개비씩을 나누어 주었다. 나는 될 수 있는 대로 아껴서, 손으로 잡고 있을 수 있는 데까지 피웠다. <기억하라구... 저녁식사가 끝나기 전까지는 절대 담배를 피워서는 안 돼> 간호 조무사가 으름장을 놓았다. 과연 그때까지 참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다. 흡연시간이 끝나니 빨간 머리에 키가 크고 사나운 갈현동퀵 갈현동퀵서비스 갈현동퀵서비스요금 갈현동퀵서비스가격 갈현동퀵서비스비용 갈현동퀵서비스운임 갈현동퀵서비스비용 갈현동퀵요금 갈현동퀵가격 갈현동퀵비용 갈현동퀵운임 갈현동퀵비 갈현동 퀵 갈현동 퀵 서비스 갈현동 큌 갈현동쿽 갈현동퀵써비스 갈현동쿽써비스 갈현동킥서비스 갈현동퀙 갈현동퀵배달 갈현동퀵배송 갈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갈현동다마스퀵 갈현동다마스퀵서비스 갈현동라보퀵 갈현동라보퀵서비스 갈현동1톤용달 갈현동화물퀵 갈현동다마스용달 갈현동라보용달 갈현동소형트럭 갈현동소형이사 간호사가 나에게 다가왔다. <지금 즉시 선포치로 가세요> 그녀의 기세를 보니 다른 말을 했다간 큰일날 것 같았다. 하지만 나는 왜 나와 함께 있던 다른 세 명의 환자에겐 선포치로 가라고 하지 않는지 궁금했다. 나는 안 가겠다고 버텼다. <가, 가지 않겠다고 하면 A-2로 보낼 거야> 나는 A-2가 뭔지 몰랐지만 A-2로 보낸다고 겁을 주는 걸 보면 여기보다 사정이 더 나쁜 곳일 것 같기는 했다. 그러나 나는 꼼짝도 하지 않았다. <지옥에나 가라> 나는 버럭 소리를 질렀다. 그리고는 즉시 이말 때문에 혹시 쫓겨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자 겁이 더럭 났다. 빨간 머리 간호사는 나를 한 번 노려보더나 가버렸다. 약 30분 동안 의자에 앉아 처절한 마음으로 내게 내려질 최악의 결과를 기다렸다. 배가 살살 아프기 시작하더니 설사가 시작되었다. 갑자기 한 무리의 간호사들이 병실 문을 열고 들어왔다. 그들은 나를 향해 똑바로 걸어왔다. 무서웠다. 그 중 두 명이 내 팔을 잡더니 문 밖으로 끌어내자 다른 사람들은 내 뒤를 바짝 따라왔다. 울고불고 소리를 질러도 소용이 없었다. 그들은 나를 질질 끌면서 층계를 올라갔다. 내가 들어가는 곳은 지옥 같은 곳임에 틀림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죽고만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