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대원동퀵 하대원동퀵서비스 성남 하대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7. 13:39

?



하대원동퀵 하대원동퀵서비스 성남 하대원동 퀵




























A-2병동은 음산했다. 희끄무레한 불빛이며 빛바랜 노란색 벽이 아주 오래된 창고처럼 보였다. 벽 쪽으로는 침대들이 길게 줄지어 놓여 있고 각 침대에는 노란색 침대 덮게가 덮여 있었다. 방에는 아무것도 없었고 한쪽 끝에 작은 책상 하나가 있을 뿐이었다. 배설물의 악취와 지린내가 코를 찔렀고 간호 조무사들은 신경증 환자들이 울고 징징거릴 때마다 고함을 쳐댔다. 환자 두명이 윤내는 기구로 마룻바닥을 닦고 있었다. 병실 오른쪽에는 선포치로 나가는 문이 있었는데 내가 들어갔을 때는 긴 나무의자로 막아놓고 있었다. 문께에 목이 터진 커다란 자루옷 같은 병원옷을 입은 한 여자가 서 있었다. 이런 속에서 살아야 한다는 걸 생각하니 뱃속이 다시 뒤틀려왔다. 내게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아무리 생각해도 알 수가 없었다. 그러나 어쨌든 나는 지금 서튼 주립병원 후편 병동에 있는 것이다. 간호 조무사는 나를 선포치로 데리고 갔다. 그들은 긴 쇠줄에다 열쇠를 끼어 허리에다 차고 있었다. 마치 감옥에라도 들어와 있는 기분이었다. 환자 몇몇이 원을 그리며 선포치를 돌면서 귀가 찢어질 듯한 소리를 고래고래 질러댔다. 그들은 모두 나이가 비슷해 보였고 대부분 옷을 벗고 있었다. 그 사람들은 완전히 정신들이 돌아버렸기 때문에 이야기를 나눈다는 것은 불가능했다. 나는 한구석에 앉아 두려움을 진정시키려고 애를 썼지만 되지 않았다. 이 상황에서는 빠져나갈 희망도 없을 뿐 아니라 B-1으로 다시 가고 싶다고 해도 하대원동퀵 하대원동퀵서비스 하대원동퀵서비스요금 하대원동퀵서비스가격 하대원동퀵서비스비용 하대원동퀵서비스운임 하대원동퀵서비스비용 하대원동퀵요금 하대원동퀵가격 하대원동퀵비용 하대원동퀵운임 하대원동퀵비 하대원동 퀵 하대원동 퀵 서비스 하대원동 큌 하대원동쿽 하대원동퀵써비스 하대원동쿽써비스 하대원동킥서비스 하대원동퀙 하대원동퀵배달 하대원동퀵배송 하대원동오토바이퀵서비스 하대원동다마스퀵 하대원동다마스퀵서비스 하대원동라보퀵 하대원동라보퀵서비스 하대원동1톤용달 하대원동화물퀵 하대원동다마스용달 하대원동라보용달 하대원동소형트럭 하대원동소형이사 될 일이 아닌 성싶었다. 그 생각을 하니 더 속이 상했다. 시간이 흘렀다. 나는 선포치에 오후 2시 30분까지 있었다. 그때가 임무 교체시간인지 한 무리의 다른 간호 조무사들이 오더니 의자를 치우고는 안으로 들어가라고 했다. 식사 시간은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었다. 그 까닭은 식사준비 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었다. 나는 식탁 준비를 하고 음식을 나누고 식사가 끝난 다음에는 설거지를 했다. 내가 도와주니 간호 조무사들도 좋아했다. 나는 그런 일들이 귀여움을 받을 수 있는 길이라는 것을 터득했는데 사실 그것은 일석이조격이었다. 왜냐하면 덕분에 여분의 담배를 얻을 수 있었고 적당한 시간에 피울 수 있는 허락도 받았기 때문이다. 단 흡연할 수 있는 장소는 화장실로만 제한되었다. 몇몇 흡연자들이 화장실 한 귀퉁이에 서서 담배를 피울라치면 환자들은 들락거리며 볼일을 보았다. 모든 화장실은 칸막이는 되어 있지만 환자 보호를 위해 앞쪽은 터져 있어 다 들여다보였다. 환자 두 명이 우리가 서 있는 오른쪽 바닥에다 그대로 배설을 했다. 간호 조무사 하나가 뛰어오더니 불같이 화를 내며 어서 걸레를 가져다가 닦으라고 명령했다. 우리는 입에 담배를 물고 오물이 튀지않도록 조심하면서 모두 제자리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