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분당동퀵 분당동퀵서비스 성남 분당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7. 13:40

?



분당동퀵 분당동퀵서비스 성남 분당동 퀵




























A-2병동의 험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나는 조금씩 그곳에 익숙해져가고 있었고 충격도 어느 정도 가라앉았다. 나는 B-1병동으로 가게 해달라고 내내 조르긴 했지만 이틀이 지나고 나니 어느새 익숙해지기 시작했다. 지금도 그때를 되돌아보면 어떻게 그런 환경 속에서 위로해주기를 바라고 돌봄을 받고 받아들여지기를 바랐는지 어이가 없지만 그럴 수밖에 없었던 내 처지가 서글프게도 생각된다. A-2병동의 저녁시간은 낮시간보다 좀 나았다. 대부분의 환자들은 오후 5시면 침대 속으로 기어들어가 다음날 새벽 4시 30분 일어날 때까지 코를 골며 자는 것이 보통이었다. 저녁 근무 간호 조무사들은 좀더 친절해서 대화할 수 있는 환자들과 많은 시간 이야기를 주고받곤 했다. 조용한 저녁시간이면 격리실 문에 붙어 있는 조그만 창문으로 그 안을 들여다볼 수 있었지만 내가 감당할 수도 없는 끔찍한 광경을 보게 되면 어쩌나 싶어 아예 그 근처엔 얼씬도 하지 않았다. 나는 정해진 대로 9시 30분이면 침대 속으로 들어갔다. 옆 침대와는 간격이 30센티 정도밖에 안 됐기 때문에 양 옆에서 드르렁거리며 코고는 소리를 어떻게 해도 피할 수는 없었다. 고무로 뒤집어 씌운 매트리스는 딱딱하기 짝이 없고 게다가 곰팡이 냄새까지 났다. 밀짚으로 만든 베개도 돌덩이처럼 딱딱했다. 밤 10시, 문이 부서질 정도로 요란하게 닫는 소리가 나고 쩔그덕거리는 열쇠 소리가 나는 것을 보니 밤 근무 간호 조무사들이 도착한 것 같았다. 그 소리는 오랜 동안 나를 괴롭혔다. 도무지 익숙해지지가 않았다. 잠을 자려고 애를 쓰고 있는데 격리실에 갇힌 환자의 울음소리가 어두운 병동의 고요를 깨뜨렸다. 밤 근무 간호사들은 병실 끝에 놓인 안락의자에서 자고 있었는데 그 소리를 들었는지 분당동퀵 분당동퀵서비스 분당동퀵서비스요금 분당동퀵서비스가격 분당동퀵서비스비용 분당동퀵서비스운임 분당동퀵서비스비용 분당동퀵요금 분당동퀵가격 분당동퀵비용 분당동퀵운임 분당동퀵비 분당동 퀵 분당동 퀵 서비스 분당동 큌 분당동쿽 분당동퀵써비스 분당동쿽써비스 분당동킥서비스 분당동퀙 분당동퀵배달 분당동퀵배송 분당동오토바이퀵서비스 분당동다마스퀵 분당동다마스퀵서비스 분당동라보퀵 분당동라보퀵서비스 분당동1톤용달 분당동화물퀵 분당동다마스용달 분당동라보용달 분당동소형트럭 분당동소형이사 잠시 몸을 뒤척이다 홑이불을 뒤집어쓰고 다시 잠이 들었다. 출입구 근처에서 비치는 희미한 불빛을 빼놓고는 병실은 온통 암흑이었다. A-2병동에서 이틀째 지내던 밤 새벽 2시 30분경 볼일을 보러 화장실에 갔다. 화장실엔 밤새도록 불을 켜놓기 때문에 어두운데서 갑자기 밝은 곳으로 가니 눈이 부셔 아무것도 보이질 않아 눈을 감고 가만히 섰다가 떠보니 환자 둘이 구석에 서서 몰래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 성냥 사용이 금지되어 있는데 담배를 피우는 것을 보니 필경 훔친 것이 분명했다. 나도 한 개비 달라고 해서 끼여들었다. 가슴은 두려움으로 점점 더 고동이 높아졌다. 이렇게 하는 것은 명백한 규율 위반이기 때문에 들키기만 하면 어떤 엄한 벌을 받게 될지 몰랐다. 바로 그때 그림자 하나가 문에 비쳤다. 걸린 것이다. 규율을 어겼다는 두려움으로 온몸이 떨려왔다. 발이 바닥에 붙은 듯 떨어지질 않았다. 간호사가 들어오더니 내 팔을 거칠게 잡고는 격리실로 끌고 가 가두어버렸다. 문이 꽝 하고 닫혔다. 나는 이제 완전히 혼자가 된 것이다. 바닥엔 고무덮개로 씌운 매트리스와 담요 한 장이 놓여 있을 뿐이었다. 게다가 잠옷까지 벗겨 가버려 나는 알몸뚱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