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내동퀵 수내동퀵서비스 성남 수내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7. 13:41

?



수내동퀵 수내동퀵서비스 성남 수내동 퀵




























두려움과 슬픔으로 매트리스에 허물어지듯 쓰러져 담요를 뒤집어쓰고는 한없이 울었다. 어둠이 나를 삼켜버릴 것만 같았다. 제발 나를 데려가달라고 하느님께 간청했다. 빌고 또 빌었다. 죽는 것은 조금도 두렵지 않았다. 기다렸다. 그러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아직 죽을 때가 아닌 모양이었다. 나는 그대로 꼼짝도 않고 누워 있었다. 눈물도 나오지 않았다. 뜬눈으로 밤을 새웠다. 6시 30분, 문이 열리더니 누군가가 들어와 나를 데리고 나갔다. 몸이 부들부들 떨리고 정신은 흐릿했다. 아침식사가 시작됐지만 어젯밤의 공포의 그림자가 여전히 나를 따라오고 있었다. 그저 내가 바라는 것은 제발 B-1병동으로 보내줬으면 하는 것뿐이었는데 놀랍게도 그 바람은 이루어졌다. 그날 오후 B -1병동으로 돌려보내진 것이다. 나는 너무 기뻤다. 이제부턴 맘껏 자유를 누릴 수 있겠지. 앞 병동이나 뒷 병동이나 욕지거리를 해대는 사람이나 냉정한 사람이 다 있기 마련이다. B-1병동으로 다시 왔을 때 나는 어떤이가 '좋은' 간호사인지 알아차리는 데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나는 오자마자 즉시 간호 조무사에게 가서 식사 준비를 하겠다고 자청했다. 나는 잔소리 말고 선포치로 나가라고 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뜻밖에도 수내동퀵 수내동퀵서비스 수내동퀵서비스요금 수내동퀵서비스가격 수내동퀵서비스비용 수내동퀵서비스운임 수내동퀵서비스비용 수내동퀵요금 수내동퀵가격 수내동퀵비용 수내동퀵운임 수내동퀵비 수내동 퀵 수내동 퀵 서비스 수내동 큌 수내동쿽 수내동퀵써비스 수내동쿽써비스 수내동킥서비스 수내동퀙 수내동퀵배달 수내동퀵배송 수내동오토바이퀵서비스 수내동다마스퀵 수내동다마스퀵서비스 수내동라보퀵 수내동라보퀵서비스 수내동1톤용달 수내동화물퀵 수내동다마스용달 수내동라보용달 수내동소형트럭 수내동소형이사 간호 조무사는 순순히 세탁실에 가서 세탁물이나 분류하라고 했다. 나는 얼른 그러마고 대답했다. 후에 안 일이지만 오후 근무조는 손이 모자라서 내 도움을 무척 반겨했다. 세탁물을 다 나누어놓은 후엔 노인 환자들의 식사를 도와주고 부엌 청소를 했다. 그러고는 내 몸무게보다 훨씬 무거워 보이는 걸레로 바닥을 닦았다. 그들은 수고했다면서 뜨거운 커피 한 잔과 담배 한개비를 더 주었다. 몇몇 간호사는 아주 친절했고 내가 살아온 이야기에 진심으로 귀를 기울여주었다. 나는 그들에게 글로스터에서 엄마 아빠와 함께 살던 얘기와 내가 여기에 오게 된 경위를 들려주었다. 그날 밤 이후 나는 잠을 잘 잤다. 힘든 일을 한다는 것은 여러 가지로 가치있는 것임을 그때 배웠다. 다음날도 똑같은 일상의 반복이었지만 한 가지 특기할 사실은 일을 하게 되면서부터 선포치엔 한 번도 발걸음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B-1병동의 수간호사는 젊은 환자들에겐 무엇인가 생산적인 일을 하도록 했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선포치로 내보냈다. 나는 그녀의 마음에 들어 계속 B-1병동에 머물 수 있었다. 서튼 주립병원에서 5일째 되던 날, 나는 펄 박사를 만나게 되었다. 그분은 나에게 내일 아침 열릴 직원회의에 잠깐 참석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었다. 의사들은 나같이 10일간을 두고 보는 기간에 있는 '분홍색 서류'로 분류된 사람들을 받아들일 것인지 내보낼 것인지를 회의를 통해 결정하게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