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자동퀵 정자동퀵서비스 성남 정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7. 13:42

?



정자동퀵 정자동퀵서비스 성남 정자동 퀵




























마리, 내생각에 너는 내일 퇴원하게 될 것 같구나> 펄 박사의 말은 친절했지만 나는 더럭 겁이 났다. <너는 이 성에 있을 만큼 아픈 것 같지 않으니까> 그녀는 이어서 말했다. <나가면 집으로 가거라. 너도 글로스터에 있는 집에 가고 싶겠지?> 엄마 아빠는 내가 서튼 주립병원에 있는지도 모를 것이고, 내 나이는 열여덟 살이기 때문에 반드시 집에 돌아가지 않아도 된다. 펄 박사가 생각하는 집과 글로스터의 집은 엄청난 차이가 있으므로 나는 여기서도 쫓겨나면 어쩌나 하여 또다시 전전긍긍하기 시작했다. <저는 글로스터엔 가고 싶지 않아요> 나는 조금도 머뭇거리지 않고 말했다. <보스턴에 있는 랭카스터 부인에게로 가겠어요, 그분이 살 곳을 마련해주실 거예요> 펄 박사가 내 심경을 이해한 것 같아 안심은 됐지만 그것보다 나는 이 성을 떠나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속으로는 펄 박사가 옳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이곳에 있는 환자들과 다른 것은 분명했지만 성에는 나를 잡아끄는 묘한 매력이 있었다. 내가 B-1에서 5일밖에 살지 않았지만 그 짧은 시간 동안이나마 나는 안정감과 인격 존중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체험하고 알게 되었던 것이다. 성 안엔 비록 자유도 없고 짓눌리는 듯한 분위기이긴 했지만. 하지만 내가 아무리 이곳에 머물고 싶다고 해도 나가라면 나가는 수밖에 별 도리가 없는 것이다. 성에선 먹고 싶을 때 먹을 수도 없고, 늦잠을 자고 싶다고 맘대로 늦잠을 잘 수도 없었다. 목욕도 혼자 하면 안 됐고, 화장실도 다른 사람이 보는 데서 일을 봐야 했다. 게다가 좌식변기를 사용하는 호사도 누릴 수 없었다. 그런데도 누가 나보고 원하는대로 해도 된다고 하면 나는 성에 정자동퀵 정자동퀵서비스 정자동퀵서비스요금 정자동퀵서비스가격 정자동퀵서비스비용 정자동퀵서비스운임 정자동퀵서비스비용 정자동퀵요금 정자동퀵가격 정자동퀵비용 정자동퀵운임 정자동퀵비 정자동 퀵 정자동 퀵 서비스 정자동 큌 정자동쿽 정자동퀵써비스 정자동쿽써비스 정자동킥서비스 정자동퀙 정자동퀵배달 정자동퀵배송 정자동오토바이퀵서비스 정자동다마스퀵 정자동다마스퀵서비스 정자동라보퀵 정자동라보퀵서비스 정자동1톤용달 정자동화물퀵 정자동다마스용달 정자동라보용달 정자동소형트럭 정자동소형이사 남아 있겠다고 했을 것이다. 그날 밤 나는 잠을 이룰 수가 없었다. 성을 떠난다는 것이 두려웠고 앞날이 걱정되었기 때문이다. 또한 임직원 회의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그것도 염려가 되었다. 아침이 너무나도 빨리 찾아왔다. 오전 8시 정각, 나는 병원 회의실 옆 대기실에 앉아 있었다. 회의실에 들어가서 질문에 답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겁이 더럭 났고 진저리가 쳐졌다. 조금 있으니 펄 박사가 나와서 나를 회의실로 데리고 들어갔다. 방 안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다. 의사들, 직원들, 사회복지원들, 봉사자들, 심리학자들, 간호사들, 간호학생들. 펄 박사는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중앙에 놓여 있는 의자로 나를 데리고 갔다. 나는 얌전하게 앉았다. 어떤 의사가 나를 소개하고나자 질문이 시작됐다. 나는 지금이라도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아무도 없는 곳으로 도망가 숨어버리고만 싶었다. 그 방 안에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낯이 설었고, 질문도 아주 개인적인 것으로, 대개 내 생각과 느낌에 대한 것이었다. 병동에서는 무엇을 했으며 이곳을 나가서는 무엇을 할 것인가 하는 사소한 것들이었으므로 나는 별 어려움 없이 대답을 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