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현동퀵 서현동퀵서비스 성남 서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8. 14:05

?



서현동퀵 서현동퀵서비스 성남 서현동 퀵




























복지회관 사무실은 예전과 다름없었다. 그곳에서는 오래된 건물에서 맡을 수 있는 퀴퀴한 냄새가 나서 마치 수업 첫날 낡은 교사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주었다. 랭카스터 부인은 만면에 미소를 띠며 마치 오랫동안 못 만났던 친구를 만난 듯이 반겨주었다. 긴장도 풀어지고 두렵던 느낌도 멀리 사라져버렸다. 우리는 오랫동안 얘기를 나눴다. 부인은 내게 보스턴 중심가에 방 하나를 구해주었고 집세와 식비도 충분히 마련해주었다. 보스턴의 내 '셋집'이란 것은 실은 3층에 있는 방 한 칸이었다. 그런 대로 괜찮았지만 놓여 있는 집기류는 도대체 어느 것 하나 맘에 드는 것이 없어 시간이 갈수록 방에 있고 싶다는 생각이 없어졌다. 벽지는 꽃무늬로 된 것이었는데 언제 바른 것인지 색이 허옇게 바랜 위에 묻은 때와 얼룩이 애초엔 밝고 화려했을 것 같았던 침대는 스프링이 늘어난 탓인지 누웠다 하면 아예 푹 파묻혀서 일어나려면 요동을 쳐야 했다. 길거리에 나와봐도 나을 건 없었다. 복잡한 거리에서 연방 울려대는 자동차의 경적소리에 귀가 멍멍했다. 많은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으면서도 나는 여전히 외로웠고 어디론가 다른 곳으로 가고 싶다는 생각만이 가득할 뿐이었다. 수많은 사람들이 내 곁을 스쳐지나갔다. 그들은 바로 손을 뻗치면 닿을 거리에 있지만 마음은 수천 리 떨어진 곳에 있는 것이다. 나는 서현동퀵 서현동퀵서비스 서현동퀵서비스요금 서현동퀵서비스가격 서현동퀵서비스비용 서현동퀵서비스운임 서현동퀵서비스비용 서현동퀵요금 서현동퀵가격 서현동퀵비용 서현동퀵운임 서현동퀵비 서현동 퀵 서현동 퀵 서비스 서현동 큌 서현동쿽 서현동퀵써비스 서현동쿽써비스 서현동킥서비스 서현동퀙 서현동퀵배달 서현동퀵배송 서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서현동다마스퀵 서현동다마스퀵서비스 서현동라보퀵 서현동라보퀵서비스 서현동1톤용달 서현동화물퀵 서현동다마스용달 서현동라보용달 서현동소형트럭 서현동소형이사 고개를 푹 숙이고 어깨를 움츠린 채 길을 따라 터벅터벅 걸어갔다. 청바지에 스웨터를 걸친 내 꼴이 '방황하는 사람'으로 보이는 데 한몫을 하겠지만 도무지 옷차림 같은 것에 마음 쓸 기분이 아니었다. 먹는 것도 불안을 없애주진 못했다. 구미가 당기는 것도 없었지만 식당에 가고 싶지도 않았다. 낯선 사람들 속에 있어야 한다는 것이 불편했기 때문이다. 결국 집 근처에 있는 간이식당에서 끼니를 해결하기로 작정했다. 대부분 커피 한 잔에 간단한 음식을 주문하여 접시에 코를 박고 먹은 후 얼른 나왔다. 다행히도 종업원 아가씨는 이것저것 귀찮게 물어보지 않고 자기 할 일만 했다. 그렇지 않았다면 나는 그 무렵 몹시 약하고 지쳐 있었기 때문에 아마 시켜놓은 음식을 먹지도 못하고 나와버리거나 울어 버렸을 것이다. 보스턴에 온 지 나흘째 되던 날 아무래도 떠나야 할 것만 같아 복지회관으로 갔다. 랭카스터 부인이 사무실 안으로 들어오라는 손짓을 했다. 그분은 내가 심한 우울증에 빠져 있다는 것을 금방 알아차렸을 것이다. <전 항상 무서워요.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늘 혼자인 것 같고 슬퍼요. 마치 언덕을 굴러내리는 돌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