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매동퀵 이매동퀵서비스 성남 이매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8. 14:06

?



이매동퀵 이매동퀵서비스 성남 이매동 퀵




























내가 말하고 싶었던 것은 내가 심한 우울증에 빠져 있다는 것이었고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는 것이었다. 랭카스터 부인은 내 상태를 잘 이해한 것 같았고 그냥 놔두면 위험하다고 생각한 것 같았다. 지난날의 나의 우울증 때문에 제대로 생활해나갈 수 있겠는지 진지하게 생각해봐야만 할 것이라고 걱정스레 말하던 부인은 다시 병원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을 거라고 했고 나도 한동안 망설이다 그러겠노라고 했다. 나는 정말 갈피를 잡을 수 없는 사람이었다. 한편으로는 안심하고 있을 수 있는 곳에 가고 싶으면서도 또 다른 한편으로는 자유를 포기해야 한다는 것이 싫어 마음속은 갈팡질팡이었다. 내가 가겠다고 하자마자 랭카스터 부인은 즉시 메리맥 주립병원에다 알렸다. 정오에 나는 다시 구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갔다. 얼마 전에 정신병원에 들어갔다 나온 경험이 있으면서도 또다시 병원에 간다는 생각을 하니 속은 계속 뒤틀려 토할 것만 같았고 가슴은 다시 심하게 요동을 쳤다. 구급요원이 내가 누운 들것을 입원실로 밀어넣었다. 2주일 전의 그 여자 담당자가 그곳에 있었다. 그녀는 내가 이렇게 빨리 다시 올 줄은 짐작도 못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그러나 그녀는 아무말도 않고 낯익은 환자복과 목욕가운을 재빨리 챙겨주고는 서쪽병동으로 가라고 했다. 서쪽 병동은 여전히 역한 지린내와 소독약 냄새가 진동을 하고 있었다. 이제 나는 내가 있는 곳이 어떤 곳인지 분명히 이매동퀵 이매동퀵서비스 이매동퀵서비스요금 이매동퀵서비스가격 이매동퀵서비스비용 이매동퀵서비스운임 이매동퀵서비스비용 이매동퀵요금 이매동퀵가격 이매동퀵비용 이매동퀵운임 이매동퀵비 이매동 퀵 이매동 퀵 서비스 이매동 큌 이매동쿽 이매동퀵써비스 이매동쿽써비스 이매동킥서비스 이매동퀙 이매동퀵배달 이매동퀵배송 이매동오토바이퀵서비스 이매동다마스퀵 이매동다마스퀵서비스 이매동라보퀵 이매동라보퀵서비스 이매동1톤용달 이매동화물퀵 이매동다마스용달 이매동라보용달 이매동소형트럭 이매동소형이사 알게 되었고 그것은 완전한 절망이었다. 그런데도 이상하게 낯익은 곳에 왔다는 것이 안심이 되었고, 우울함이 곳곳에 스며 있는 병동에서 살아야 된다는 것이 겁이 나면서도 마음이 놓였다. 수간호사 코르코란 부인은 다시 보게 되어 반갑다고 하면서 간호 조무사에게 먹을 것을 갖다 주라고 했다. 식사시간이 지난 때라서 가져온 것이라곤 식어빠진 우유와 토스트 뿐이었다. 나는 우유 한 잔에 토스트 한 조각만 먹었다. 그리고 휴게실로 가서 한구석에 쭈그리고 앉았다. 혹시 에스텔 여사가 있나 해서 둘러 보았지만 보이지 않았다. 그러고 보니 낯익은 얼굴이 한 사람도 없었다. 나중에 안 일이지만 그때 알았던 환자들은 이미 다른 병동으로 옮겨갔다는 것이었다. 서쪽 병동은 새로 입원한 환자들이 잠시 머무는 곳이 된 것이다. 메리맥 주립벼원에 온 지 이틀째 되던 날, 휴게실에 있으려니 실습 나온 간호학생들이 말을 걸었다. 대꾸도 하지 않았다. 나는 몹시 절망상태였고, 지난 몇 주간 내게 일어났던 일들을 정리해보고, 또 병원에 돌아왔다는 것에 익숙해지는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내가 이곳에 있다는 것이 꿈만 같았다. 내게 이런 일이 일어났다는 것이 아직도 믿겨지지 않았다. 그날은 오후 내내 휴게실 한구석에 그렇게 않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