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야탑동퀵 야탑동퀵서비스 성남 야탑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8. 14:06

?



야탑동퀵 야탑동퀵서비스 성남 야탑동 퀵




























오후 7시 30분, 담당 간호사가 내게로 다가왔다. <마리, 손님이 왔어. 어서 의사 사무실로 가봐> <누군데요?> 나를 찾아올 사람이라곤 없었기 때문이다. <네 사촌이라던데, 글로스터에서 왔대. 널 만나고 싶어서> 간호사가 신바람이나서 말했다. 놀랍기도 했고 꺼림직하기도 했다. 더군다나 나는 몇 달 동안 가족이라는 사람들을 만난 적이 없었던 것이다. '뭣 때문에 온거야?'라는 생각이 들면서 한편으론 이상했다. '그 사람들이 내가 여기 있는지 어떻게 알고 찾아왔을까?' <나 그사람들 만나고 싶지 않아요> 어쩔까 망설이다가 결단을 내렸다. <그렇지만 마리, 만나야 돼> 간호사가 말했다. <그들은 먼 데서 널 보고 싶다고 왔는데 만나지 않겠다니, 그러면 못써> 간호사와 나는 된다느니 안 된다느니 한동안 실랑이질을 했다. <그분들을 실망시켜선 안 돼. 괜찮을 거야. 그 사람들은 널 좋아하고 네 가족이잖아> 나는 할 수 없이 그러마고 했다. 간호사가 나를 데리고 의사 사무실로 갔다. 나비떼가 내 뱃속을 퍼덕거리며 날아다니는 것 같았다. 모든 신경이 곤두섰다. 식구들이 내가 정신병원에 있는 걸 알게 되다니 수치스러웠다. 나는 의사 사무실에 들어가 기다렸다. 내가 의사의 책상 뒤에 서서 문쪽을 바라보고 있자니 사촌 앤과 로리가 들어왔다. 그들 외에도 다른 여자 두 명이 함께 들어왔는데 처음 보는 사람들이라 별로 관심을 두지 않았다. 생각지도 않았던 면회에 당황해서 나는 줄곧 눈을 내리깔고 있었다. 나는 그저 어서 오라는 인사로 고개만 가볍게 끄덕인 다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들도 어색한 표정들이었기 때문에 야탑동퀵 야탑동퀵서비스 야탑동퀵서비스요금 야탑동퀵서비스가격 야탑동퀵서비스비용 야탑동퀵서비스운임 야탑동퀵서비스비용 야탑동퀵요금 야탑동퀵가격 야탑동퀵비용 야탑동퀵운임 야탑동퀵비 야탑동 퀵 야탑동 퀵 서비스 야탑동 큌 야탑동쿽 야탑동퀵써비스 야탑동쿽써비스 야탑동킥서비스 야탑동퀙 야탑동퀵배달 야탑동퀵배송 야탑동오토바이퀵서비스 야탑동다마스퀵 야탑동다마스퀵서비스 야탑동라보퀵 야탑동라보퀵서비스 야탑동1톤용달 야탑동화물퀵 야탑동다마스용달 야탑동라보용달 야탑동소형트럭 야탑동소형이사 거북하기 짝이 없었고, 도대체가 이 부자연스러운 침묵에 무슨 의미가 있는지 궁금했다. 그러고 있는데 앤이 로리를 툭 치며 <네가 말해!> 했으나 여전히 침묵이 계속되었다. 이번에는 로리가 앤을 치면서 <네가 말해!>라고 하는 것이었다. 도대체 무슨 얘길 하려고 저렇게 서로 미루는 것인지 알 수가 없었다. 나는 고개를 들어 그들을 바라보았다. 또다시 침묵이 계속되자 이제는 고통스럽기까지 했다. 나는 더 참을 수 없어 말했다. <무슨 일인데 그래요?> 그때 이런 말이 들려왔다. <마리, 이분이 네 엄마셔!> 현기증이 났다. 나는 넘어지지 않으려고 있는 힘을 다해 책상을 움켜잡았다. 몸이 부들부들 떨리고 감각이 마비되는 것 같았다. 눈앞이 캄캄하여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한참을 그러고 있다가 정신이 들어 조금씩 평정을 찾기 시작했다. 그들은 내가 무슨 말이든 해줬으면 하는 것 같았지만 도무지 입이 떨어져주지를 않았다. 어느새 눈에서는 눈물이 흘러나왔고 급기야는 흐느껴 울기 시작했다. 얼굴을 가리고 울고 있는데 누군가 위로의 말을 했다. 난생 처음 사촌들이 가깝게 느껴졌고 우리는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무엇이 통한다는 것을 느꼈다. 그들이 뭐라고 얘기하기 시작했지만 전혀 귀에 들어오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