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판교동퀵 판교동퀵서비스 성남 판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8. 14:07

?



판교동퀵 판교동퀵서비스 성남 판교동 퀵




























울기를 그치고 나는 고개를 들어 어떤 사람이 내 어머니일까 살펴보았다. 키가 크고 푸른 눈을 가진 40대의 여자가 갈색의 긴 머리를 어깨에 늘어뜨리고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서 따뜻한 사랑을 느끼고 싶었다. 얼마나 기다리던 어머니던가. 그러나 그 순간 내가 그리워한 것은 어머니라는 실체보다는 사랑이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어머니는 이제는 더 이상 어떻게든 내가 만나고야 말겠다는 막연한 그리움의 대상도, 더 이상 행복한 희망의 대상도 아니었다. 이제 그 실체가 내 눈앞에 와 있는 것이다. 하고 싶은 말은 많았지만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다. 누구도 입을 여는 사람이 없었다. 나는 어머니가 오기를 얼마난 간절히 기도했으며 나의 삶은 얼마나 무의미했는지를 그분이 알아줬으면 싶었다. 또 얼마난 내게 어머니가 필요하며 내가 얼마나 외로운 삶을 살아왔는지도 말씀드리고 싶었다. 그러나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책상 뒤에 망연히 서 있는데 사촌 앤이 그 옆에 섰던 사람을 가리키며 내 언니 게리라고 해서 나는 또다시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게리도 엄마를 닮아 키가 훤칠하고 마른 편이었다. 그녀의 머리 색깔은 다갈색이었고 파란 눈이 하얀 피부에 아주 예쁘게 잘 어울렸다. 앤은 판교동퀵 판교동퀵서비스 판교동퀵서비스요금 판교동퀵서비스가격 판교동퀵서비스비용 판교동퀵서비스운임 판교동퀵서비스비용 판교동퀵요금 판교동퀵가격 판교동퀵비용 판교동퀵운임 판교동퀵비 판교동 퀵 판교동 퀵 서비스 판교동 큌 판교동쿽 판교동퀵써비스 판교동쿽써비스 판교동킥서비스 판교동퀙 판교동퀵배달 판교동퀵배송 판교동오토바이퀵서비스 판교동다마스퀵 판교동다마스퀵서비스 판교동라보퀵 판교동라보퀵서비스 판교동1톤용달 판교동화물퀵 판교동다마스용달 판교동라보용달 판교동소형트럭 판교동소형이사 내게 동생도 있는데 이름은 레니라고 말해주었다. 그저 놀라울 따름이었다. 내게도 가족이 있다는 것... 그리고 그렇게 긴 세월을 기다렸지만 일이 되려면 이렇게도 빨리 진행될 수도 있다는 것이 그렇게 신기할 수가 없었다. 우리는 모두 행복했다. 그러나 만남은 너무나도 짧았다. 면회 시간이 끝났기 때문이었다. 나는 어머니에게 단둘이서만 얘기하고 싶다고 했다. 좀더 얘기를 나누면서 그분을 가까이 느끼고 싶었고 그대로 보내버리면 영영 못 만날 것 같은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었다. 어머니는 내게로 돌아섰다. 나는 어린애가 된 기분이었고 만감이 교차되어 머리 속이 뒤범벅이 되었다. 내가 얼마나 애타게 이 순간이 오기를 기다려왔는지, 또 어머니는 분명히 살아 계실 거라는 것을 믿고 있었다는 것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말해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데 가슴은 연방 쿵쾅거리며 뛰고 있었다. 어머니 역시 나와 비슷했던지 말을 더듬었고 흥분을 가라앉히려고 애를 쓰는 것이 역력했다. 우리는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와락 껴안았다. 짧은 순간에 불과했지만 나는 어머니의 품안에서 정말 편안함을 느꼈다. 그리고 어머니는 내일 나를 데리러 오겠다는 약속을 남기고 떠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