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백현동퀵 백현동퀵서비스 성남 백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8. 14:08

?



백현동퀵 백현동퀵서비스 성남 백현동 퀵




























우린 2층으로 올라가 깨끗이 정돈된 집 안으로 들어갔다. 가구들도 낡아빠진 싸구려라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었지만 집은 안온하고 편안했다. 이제야 진짜 내 집에 온 것 같았다. 마음속으로 이곳이 내 마지막 정착지이기를 바랐다. 나는 어머니에게 이곳 레녹스에서 남은 마지막 학기를 끝내고 대학에 가고 싶다고 했다. 어머니도 좋아하는 것 같았다. 우리가 집안에 들어서자 외할머니가 달려나와 나를 포근하게 안아주었다. 그분은 체구가 컸고 머리는 반백으로 컷을 하고 있었다. 외할머니도 어머니처럼 나를 <패티>라고 불렀고 다른 가족들도 원래 내 이름으로 나를 불러주었다. 오랫동안 <마리>라고 불려오다 갑자기 <패티>라고 하니 부자연스러웠지만 분위기가 어색해질까 봐 그대로 있기로 했다. 어머니도 내가 집에 온 것을 기뻐하는 것 같았고 그분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나도 이제부터는 평범한 가족의 보통 사람들 처럼 살아가야겠다고 마음먹었다. 다음날 나는 레녹스 고등학교에 등록하고 교실로 들어갔다. 그런데 막상 교실에 들어가 낯선 아이들을 대하니 괜스레 부끄러워 어떻게 처신해야 될지 몰라 난감하기 짝이 없었다. 설상가상으로 뭐가 잘못됐는지 나는 대입 준비반으로 들어가고 싶었는데 내가 들어간 반은 실업반이었다. 당황하기도 했고 화도 났다. 하지만 집안 분위기를 깨뜨리고 싶지 않아서 돌아와서도 엄마한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처음 사흘 동안은 모든 것이 물거품으로 돌아가게 될까 봐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조심스러웠지만 그런 대로 대만족이었다. 그러나 백현동퀵 백현동퀵서비스 백현동퀵서비스요금 백현동퀵서비스가격 백현동퀵서비스비용 백현동퀵서비스운임 백현동퀵서비스비용 백현동퀵요금 백현동퀵가격 백현동퀵비용 백현동퀵운임 백현동퀵비 백현동 퀵 백현동 퀵 서비스 백현동 큌 백현동쿽 백현동퀵써비스 백현동쿽써비스 백현동킥서비스 백현동퀙 백현동퀵배달 백현동퀵배송 백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백현동다마스퀵 백현동다마스퀵서비스 백현동라보퀵 백현동라보퀵서비스 백현동1톤용달 백현동화물퀵 백현동다마스용달 백현동라보용달 백현동소형트럭 백현동소형이사 나흘째 되던 날, 상황은 급전환되었다. 나는 그날도 보통때처럼 학교에서 오후 4시 30분에 돌아왔다. 집에 오니 어머니는 창백한 얼굴로 의자에 앉아 있고 게리 언니가 그 곁에 서 있었다. 내가 놀라서 다가가니 게리 언니는 얼굴을 돌려버렸다. <왜 그래요? 뭐가 잘못됐나요? 어머니가 아프셔요?> 나는 게리 언니에게 숨도 쉬지 않고 물어댔다. 도대체 무슨 일이 생긴건지 짐작조차 할 수 없었다. 언니는 계속 나를 피하더니 할 수 없다는 듯이 낮은 소리로 말했다. <엄마가 술을 마시면서 무슨 약을 드신 모양이야> 나는 처음엔 그게 무슨 말인지 몰랐지만 그러나 잠시 흐트러진 어머니의 모습을 바라보다가 모든 것을 한꺼번에 알아차렸다. 어머니는 알콜 중독자였던 것이다. 방안이 빙빙 돌고 땅이 꺼지는 듯한 기분이었다. 내가 어머니 곁에 서 있는 데도 그분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당장이라도 뛰어나가고 싶은데 다리가 움직여지지 않았다. 그때 어머니가 갑자기 앉아 있던 의자에서 일어나더니 코트를 걸치고는 비틀거리며 문 쪽으로 걸어갔다. 내가 어머니 쫓아나가는데 게리 언니가 등 뒤에서 뭐라고 소리를 질렀지만 알아들을 수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