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원동퀵 동원동퀵서비스 성남 동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8. 14:09

?



동원동퀵 동원동퀵서비스 성남 동원동 퀵




























나는 엄마를 따라 계단을 내려가 길거리로 나갔다. 술집으로 가는 것이 뻔했다. 이렇게 옆에서 쫓아가는 내 자신이 몹시 가엾게 느껴졌다. <엄마, 이러지 말고 집에 가요, 어서요> 나는 어머니의 소매를 잡아당기면서 애원했다. 어머니가 나를 떼어놓으려고 하는 것 같아 나는 더 바짝 붙어 잡아다녔다. <이 손 놓지 못해! 네가 뭔데 이래?> 어머니가 돌아서더니 으르렁거리며 말했다. <집에 가지 못하겠어? 입에 가서 네 일이나 하라구> 나는 지금 악몽을 꾸고 있는 것일까? 어머니가 나한테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걸까? 이분이 정말 내 어머니일까? <제발 엄마, 부탁이에요. 집으로 가요> 나는 길가에 서서 집으로 돌아가자고 어머니한테 애걸을 했다. 어머니는 아랑곳도 하지 않고 비틀거리며 싸구려 술집으로 들어갔다. 안을 들여다보아도 사람들이 하도 많아 어디에 있는지 보이지도 않았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돌아서서 걷기 시작했다. 한 시간 가량 상황을 이해하려고 애쓰면서 같은 거리를 오르내리며 걷고 또 걸었다. 그러나 생각하면 할수록 모든 것이 혼란스러웠다. 이것이 무슨 운명의 장난이란 말인가. 집으로 가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 그리고 즉시 성으로 돌아가야겠다고 생각했다. 내가 있어야 할 곳은 성뿐인 것 같았다. 나는 곧장 정거장으로 가서 7시 20분발 버스에 몸을 실었다. 그날은 하늬바람이 매섭게 부는 추운 밤이었다. 버스가 어김없이 성이 보이는 낯익은 길로 접어들자 동원동퀵 동원동퀵서비스 동원동퀵서비스요금 동원동퀵서비스가격 동원동퀵서비스비용 동원동퀵서비스운임 동원동퀵서비스비용 동원동퀵요금 동원동퀵가격 동원동퀵비용 동원동퀵운임 동원동퀵비 동원동 퀵 동원동 퀵 서비스 동원동 큌 동원동쿽 동원동퀵써비스 동원동쿽써비스 동원동킥서비스 동원동퀙 동원동퀵배달 동원동퀵배송 동원동오토바이퀵서비스 동원동다마스퀵 동원동다마스퀵서비스 동원동라보퀵 동원동라보퀵서비스 동원동1톤용달 동원동화물퀵 동원동다마스용달 동원동라보용달 동원동소형트럭 동원동소형이사 나는 또다시 겁이 났다. 나를 받아줄까? 내가 병원에 있고 싶다고 하면 병원 사람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나는 지난주의 일들, 특히 오늘 일어난 일을 잊기 위해 정신병원을 택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이 한없이 서글펐고 이렇게 밖에 할 수 없는 내 신세가 분노스럽기까지 했다. 나는 서둘러 성으로 들어가 곧장 입원수속 사무실로 갔다. 나는 또 벌벌 떨고 있었다. <도움이 필요해요... 도와주세요. 제발 부탁이에요> 이것이 당직 주임에게 내가 말할 수 있었던 전부였다. 입원수속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예상했던 대로 나는 또다시 휠체어에 태워져 긴 복도를 지나갔다. 무거운 쇠문이 뒤쪽에서 요란한 소리를 내며 닫히는 것을 들으면서 야릇한 안도감을 느꼈다. 할머니 환자들이 침대에서 뒤척이며 내는 귀에 익은 신음소리가 들려왔다. 내가 침실에 들어간 때는 밤 10시가 넘었고 복도에 켜놓은 백열등이 흐릿하게 비추고 있을 뿐 방안은 캄캄했다. 샤워를 하고 머리를 감고 나자 간호사 사무실 가까이에 있는 침대를 지정받았다. 나는 가만히 침대에 누워 지금까지 일어난 일을 없었던 것으로 하고 성에 있는 어떤 사람한테도 말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내 기억 속에서도 지워버리는 거야'라고 스스로에게 다짐하면서 깊은 잠에 빠져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