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동퀵 구미동퀵서비스 성남 구미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8. 14:10

?



구미동퀵 구미동퀵서비스 성남 구미동 퀵




























이번에는 약 일년간 성에 머물게 되었다. 나는 대부분을 중간단계 병동인 C-1에서 보냈다. C-1은 개방병동이었는데 그곳에 오는 환자들은 B-1병동에 있다가 좀 나아진 사람들이었고, 회복기 단계의 환자들이라 마음대로 정원을 산책할 자유도 주어졌다. C-1병동의 수간호사인 미스 해리스는 친절하고 상냥한 20대 중반의 여자였다. 그녀는 언제나 모든 면에서 완벽하다는 인상을 주었지만 친해지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나는 이미 두 어머니한테 환멸을 느끼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에게라도 의지하고 싶었다. 미스 해리스가 나보다 겨우 대여섯 살 위라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았다. 그녀는 내게 엄마처럼 대해주었다. 우리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냈는데 언젠가는 내게 간호학교 졸업식 때 찍은 사진을 주면서 그 뒤에 이런 말을 써주었다. <마리에게, 기억하세요. 원하는 것이 가치있는 것이라면 싸워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말은 오랫 동안 내 인생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바깥 세상엔 고통만 있을 뿐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인지 C-1병동에서의 생활은 그렇게 어렵지가 않았다. 성에서는 나에게 많은 편의를 베풀어주었다. 그리고 어머니처럼 나를 아껴주는 간호사들이 있어 나는 정말 마음 편하게 지낼 수 있었다. 또한 C-1병동에는 내 또래 아이들이 여섯 명이나 있어 늘 함께 지냈다. 우리는 친자매들 이상으로 친했다. 함께 바닥청소를 해서 보너스로 담배도 얻어 피우고 돈을 벌기도 했다. C-1병동에서는 담배를 피우지 못하게 되어 있었지만 미스 해리스는 나를 병실 바로 밑 더러운 세탁물 꾸러미가 쌓여 있는 굴속 같은 곳으로 데려가 함께 담배를 피우며 오랜 친구처럼 이야기를 나누곤 했다. 미스 해리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근무했기 때문에 C-1병동에서의 구미동퀵 구미동퀵서비스 구미동퀵서비스요금 구미동퀵서비스가격 구미동퀵서비스비용 구미동퀵서비스운임 구미동퀵서비스비용 구미동퀵요금 구미동퀵가격 구미동퀵비용 구미동퀵운임 구미동퀵비 구미동 퀵 구미동 퀵 서비스 구미동 큌 구미동쿽 구미동퀵써비스 구미동쿽써비스 구미동킥서비스 구미동퀙 구미동퀵배달 구미동퀵배송 구미동오토바이퀵서비스 구미동다마스퀵 구미동다마스퀵서비스 구미동라보퀵 구미동라보퀵서비스 구미동1톤용달 구미동화물퀵 구미동다마스용달 구미동라보용달 구미동소형트럭 구미동소형이사 내 생활은 그녀와의 우정으로 늘 포근한 느낌이었다. 그녀가 없는 주말은 그렇게 황량하고 외로울 수가 없었다. 어떻게 서튼 병원이 그리 편안할 수 있고 또 실제로 편안한 내 집이 되었는지는 이상한 일이었다... 나는 언젠가 규칙을 어겼다고 간호사가 격리실에 밀어넣고는 지붕이 내려앉을 듯이 큰소리를 내며 철문을 닫고는 달그락거리는 열쇠 쇠리를 남기며 떠나가던 그날의 그 적막함과 공허함을 잊지 못할 것이다. 우리가 규칙을 어기지만 않으면 잘 해주겠다는 말은 했지만 그 사탕발림의 말을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규칙 중에 하나는 침대에 관한 것이었다. 병실엔 침대가 열지어 놓여 있었는데 어찌나 다닥다닥 붙어 있는지 그 사이로 걸어 다닐 수가 없어 몹시 불편했다. 그런데 우리는 노란색의 얇은 침대보를 매트리스 밑에다 단단히 집어넣고 잡아당겨 주름하나 없이 반듯하게 정리해야 했고 딱딱한 베개도 잘 매만져 모양 있게 놓아두어야 했다. 낮에는 허락 없이 절대 침대에 들어가서는 안 됐다. 오전 5시부터 오후 7시 사이에는 허락 없이는 절대 침대에 앉거나 누워서는 안 됐다. 그러나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아침 5시까지는 천지가 개벽이 된다 해도 침대에 들어가 누워 자야 했다. 잠만 잘 온다면야 그 시간이야말로 무엇보다 달콤한 휴식시간이겠지만 잠이 오지 않을 때는 그야말로 지옥이 따로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