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석운동퀵 석운동퀵서비스 성남 석운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8. 14:12

?



석운동퀵 석운동퀵서비스 성남 석운동 퀵




























다음날 나는 두고 보라는 듯이 동료의 어깨를 툭 치면서 눈을 찡끗하고는 카렌에게로 가서 말했다. <어제밤엔 간호사실에서 들리는 소리 때문에 잠들기가 무척 힘들더라구요. 한숨도 못잤어요> <저런, 안됐구나> 카렌이 대꾸했다. <그래, 어제 좀 시끄러웠을 거야. 베스 있잖아, 너도 베스 간호사 알지? 걔가 어찌나 취했는지. 그애를 진정시키고 입을 다물게 하느라고 정말 혼났어> <그랬군요. 저도 봤어요. 아시다시피 제 침대가 간호사실 앞에 있잖아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다 보았죠. 꽤나 볼 만한 광경이던데요. 그렇지만 카렌도 알고 계실 테죠> 나는 이어서 친절하고 상냥하게 말했다. <나는 어제밤에 본 걸 다 잊을까 생각중인데...> 일부러 말을 맺지 않았다. 그쯤하면 겁을 줄 만큼 준 것 같았다. 카렌은 어거지 미소를 지으면서 침착하게 담배를 꺼내서 내게 건네주더니 라이터를 켜서 담뱃불을 붙여주고 자기도 담배를 피워 물었다. 그로서는 대단한 봉사였다. 우리는 마주 보며 싱긋 웃었다. 그것은 순수한 기쁨에서 우러나온 것이었다. 제도를 깨뜨린다는 것은 작은 승리지만 그것이 내 안에 한 조각의 생기를 불어넣어 줄 때 그것은 결코 작은 승리가 아닌 것이다. 병동의 분위기는 간호사들에 의해 좌우되는 일이 많았다. 어떤이는 병동 분위기 전체를 아주 불쾌하게 만들었고 욕설을 퍼붓는 것은 보통이었다. 그들은 우리를 무시하거나 아니면 반편이나 바보 취급을 하면서 석운동퀵 석운동퀵서비스 석운동퀵서비스요금 석운동퀵서비스가격 석운동퀵서비스비용 석운동퀵서비스운임 석운동퀵서비스비용 석운동퀵요금 석운동퀵가격 석운동퀵비용 석운동퀵운임 석운동퀵비 석운동 퀵 석운동 퀵 서비스 석운동 큌 석운동쿽 석운동퀵써비스 석운동쿽써비스 석운동킥서비스 석운동퀙 석운동퀵배달 석운동퀵배송 석운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석운동다마스퀵 석운동다마스퀵서비스 석운동라보퀵 석운동라보퀵서비스 석운동1톤용달 석운동화물퀵 석운동다마스용달 석운동라보용달 석운동소형트럭 석운동소형이사 겨우 맡겨진 일이나 하는 정도였다. 그러나 몇몇 간호사들은 괜찮은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병동에 웃음을 가져다 주었고, 심지어는 괴상한 짓을 한다든가 다루기 어려운 환자까지도 존중하고 받아들이면서 호의를 베풀었다. 나머지는 그저 직업적인 의무수행 정도였다. C-1병동에 있는 우리 젊은 여자애들의 삶에 기쁨을 가져다 준 간호사는 마더 이튼이었다. 그분은 나이 많은 부인으로 주로 밤근무를 맡아했다. 마더 이튼은 자녀가 있기 때문인지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자기 아이처럼 세심하게 마음을 써줬다. 그분은 정말 젊은이들을 사랑했다. 환자들이 그녀에게서 어머니를 느꼈기 때문에 그분을 '마더 이튼'이라고 불렀고, 그 이름은 언제까지나 그분의 대명사처럼 불리워질 것이 틀림없다. 이튼은 우리를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를 잘 알고 있었고 엄격하면서도 친절했다. 그리고 얼마나 활력에 넘쳤던지! 우리 병동에는 70명이 넘는 환자들이 있었는데 밤 책임자는 그분 혼자였던 것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분은 우리 모두의 어머니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