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남터미널퀵 성남터미널퀵서비스 성남 성남터미널 퀵

쏭밍이파파 2020. 5. 18. 14:15

?



성남터미널퀵 성남터미널퀵서비스 성남 성남터미널 퀵




























어떤 학대는 너무 일상적으로 행해져서 그러는 것이 당연한 것처럼 굳어져버린 것도 있었다. 어떤 것은 한심스러우면서도 터무니없이 우습기까지 한 것도 있었다. 하루는 병원 감독이 시찰을 왔다. 그분은 뒤쪽 병동을 둘러보고 식당으로 식사를 하러 가다가 이상한 광경을 보게 되었다. 식당에 들어가자면 긴 통로를 지나야 했고 그 중간에 문이 있었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통로의 높이가 족히 3미터는 되는데 그곳을 지나는 환자들마다 한결같이 고개를 숙이고 지나가는 것이 아닌가. <왜 저렇게 모두들 고개를 숙이고 가는 거죠?> 그는 좀 이상스러웠는지 옆에 있던 사람에게 물었다. 그 말을 들은 우리는 모두 깔깔거리고 웃을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감히 누가 그 까닭을 발설할 수 있겠는가! 그 사연은 이랬다. 식사시간만 되면 하루도 빠짐없이 -물론 외부인이 방문하는 날은 제외하고- 몸집이 크고 건장한 간호사가 쇠로 만든 커다란 국자를 들고 음식을 타러 들어가는 환자 한 사람 한 사람의 머리를 탕탕 때렸다. 질서를 지키기 위해서라는 것이 때리는 이유의 전부였다(여러분이 생각하듯이 그저 톡하고 가볍게 때리는 정도가 아니다). 환자들은 식당에서 절대 얘기를 하면 안 되고 오직 먹기만 해야 했는데 혹시 잊어버릴지도 모르니까 그렇게 머리에 일격을 가함으로 그 규칙을 성남터미널퀵 성남터미널퀵서비스 성남터미널퀵서비스요금 성남터미널퀵서비스가격 성남터미널퀵서비스비용 성남터미널퀵서비스운임 성남터미널퀵서비스비용 성남터미널퀵요금 성남터미널퀵가격 성남터미널퀵비용 성남터미널퀵운임 성남터미널퀵비 성남터미널 퀵 성남터미널 퀵 서비스 성남터미널 큌 성남터미널쿽 성남터미널퀵써비스 성남터미널쿽써비스 성남터미널킥서비스 성남터미널퀙 성남터미널퀵배달 성남터미널퀵배송 성남터미널오토바이퀵서비스 성남터미널다마스퀵 성남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 성남터미널라보퀵 성남터미널라보퀵서비스 성남터미널1톤용달 성남터미널화물퀵 성남터미널다마스용달 성남터미널라보용달 성남터미널소형트럭 성남터미널소형이사 상기시키게 한다는 것이었다. 그래도 그러거나 말거나 뒤쪽 병동의 몇몇 환자들은 여전히 떠들었는데 그럴 때면 국자가 어김없이 머리 위로 날아왔다. 우리 젊은 환자들은 감독이 의아해 하는 것이 너무나 우스워 배꼽을 잡고 깔깔거리며 웃었다(아무도 그 가증할 국자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지 않으니 영원히 그 의구심은 풀리지 않으리라). 하루 세 끼 얻어먹기 위해 머리를 얻어맞는 것이 그렇게 재미있다니! 나는 혼자 중얼거렸다. <젠장할, 그래도 머리를 얻어맞는 건 다른 벌보단 양반이지!> 더 지독한 것은 간호사들이 그저 지겹다는 이유만으로 만성 환자를 미워하고 들볶는다는 것이었다. 정말 용서하기 힘든 지독한 학대를 하는 간호사도 있었다. 캐럴에 대한 예가 바로 그런 것이었다. 캐럴은 중증 정신병 환잔데 하루는 캐럴이 병실안에서 용변을 보았다. 그것을 본 간호사가 잡아삼킬 듯이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면서 캐럴에게 그 배설물을 벽에다 바르라고 명령을 하는 것이었다. 캐럴도 화가 나서 둘이서는 한동안 고함을 치며 실랑이를 했으나 상황은 언제나 간호사 편이 유리한지라 캐럴은 자기배설물을 벽에다 바른 다음 다시 물로 닦아내야 했다. 그래서 어쩌자는 건지. 과연 그 간호사는 캐럴에게 그렇게 잔인한 모욕을 가함으로써 어떤 이득을 얻을 수 있었을까?